아이허브와의 인연이 어느덧 일년이 넘어갑니다. 아이허브로 건강을 지켜나가고 있고, 앞으로 평생 동반자처럼 받들어 모실 생각입니다. 가격이 저렴한데 좋은 제품들이 워낙에 많아서 전세계 오픈마켓 사이트 중 3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입니다. 게다가 아이허브 추천프로그램 때문에 적립되는 포인트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일석이조 입니다. 구매하시는 분들도 할인을 받기 때문에 이건 정말이지 단점이라곤 찾아볼 수 없군요.
어머니께 아이허브 제품들을 소개해 드렸고, 이제 어머니께서도 아이허브 매니아가 되셨습니다. 현재 멀티비타민과 마그네슘, 그리고 면역력, 뼈, 눈, 간 등에 좋은 영양제품들을 저와 함께 섭취하고 계십니다. 특히나 여성의 필수 영양소라 할 수 있는 "마그네슘"은 꼭 챙겨드셔야 하는 중요한 요소 입니다. 어머니께서는 현재 나우푸드 제품군을 드시고 계십니다.
이렇게 생긴 제품입니다. 나우푸드에서 나온 구연산염 (Cirtrate) 마그네슘 입니다. 캡슐 형태이며 120개가 들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원래 삼시세끼 때마다 한개씩 섭취하면 되는데, 마그네슘을 많이 복용하면 메스꺼움 및 구토증상이 일어날 수 있다고 해서 어머니는 그냥 하루에 하나만 섭취하고 계십니다. 어차피 음식으로도 마그네슘을 조금이라도 만들 수 있으니까요. 한국영양학회에서 정한 기준치는 남성은 350mg, 여성은 250mg 입니다. 이 제품은 3번 다 복용 시, 400mg을 달성합니다. 따라서 여성분들께서는 1~2개만 드셔도 됩니다.
마그네슘의 부족으로 나타나는 증상은 보통 눈 밑의 근육 경련이 대표적이죠. 어머니께서도 실제로 이런 증상이 많이 사라지셨습니다. 마그네슘은 숙면효과 및 소화를 돕고 당뇨병에도 좋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분을 유지하고 편두통도 완화하며 뼈에 좋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특히 나이가 많으실수록 마그네슘은 더욱 더 절실한 영양소 입니다.
또한 마그네슘의 종류는 크게 두가지 입니다. 이 제품에도 나와있는 구연산과 산화 마그네슘이 대표적 입니다. 산화 마그네슘은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는데 흡수율이 비교적 낮고 상대적으로 부작용 확률이 높다는게 단점입니다. 따라서 기왕 드실거면 조금 비싸지만 흡수가 좋은 구연산 제품으로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이런 영양제품들을 최대한 간편하게 먹는것을 선호합니다. 그래서 나우푸드 마그네슘이 하루 세번 나눠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서 조만간 바꾸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게 상관 없다면 가성비 좋은 제품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캡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크기는 살짝 크다고 생각합니다.
100원짜리랑 비교샷 입니다. 이 정도의 크기이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우푸드 제품 중 이거 말고 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건 칼슘과 같이 있는 마그네슘인데 칼슘의 경우 비타민D가 없으면 흡수가 잘 되지 않는다고 하니 비타민D도 같이 드시면 효과적일 듯 싶습니다. 참고로 비타민D는 골다공증 예방에 아주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요.
나우푸드 구연산 마그네슘 120캡슐 400mg
나우푸드 칼슘 & 마그네슘 250정 500mg
네이쳐스웨이 마그네슘 콤플렉스 100캡슐 500mg
혹시 몰라서 이렇게 세가지 마그네슘 제품군을 추천해 봅니다. 맨 위는 이번에 구매한 제품이고 나머지 두개는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추천하는 이유는 하나는 칼슘이 같이 들어있기 때문이고, 500mg 제품이기에 하루 하나만 드시면 딱 권장량이 달성되기 때문입니다. 네이쳐스웨이 제품은 가격이 저렴해서 추천해봤습니다.
아시다시피 구매하실 때에는 SSF5774를 입력하시면 5%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결재 시 프로모션 코드 또는 리워드 코드 입력란에 위의 코드를 입력하시고 적용하기를 누르시면 할인 적용 됩니다. 그리고 같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시면 묶음할인이 적용됩니다. 최대 10% 까지도 할인이 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이허브 앱으로 첫 결재시에는 APPS2018을 함께 입력하시면 추가로 5% 할인이 적용됩니다.
건강이 최우선 입니다. 건강해야 여행도 가고, 맛있는것도 먹을 수 있고, 하고싶은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건강할 때부터 지켜나가야 합니다. 저는 아이허브와 함께 앞으로도 살아가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써보고 좋은 제품들을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추천드리겠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