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 사랑은 올해에도 넘쳐났고, 내년까지도 쭈욱 이어질 것입니다. 참 신기하죠? 지금 먹는것도 충분할텐데 계속 욕심이 생깁니다. 건강에 한번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 돈 들어가는건 정말 순식간이라는걸 깨달았습니다. 예전에는 식전 및 식후 구별을 해서 먹었는데, 그냥 지금은 식후에 먹고 있습니다. 빈 속에 먹는건 별로 안 좋은 것 같아서요. 그리고 속도 쓰리구요. 캡슐 제품이 많다보니 가루가 위에서 한번에 번지면... 좀 그렇더라구요.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 건강식품 판매 사이트 입니다. 판매 1위라는 것은 그만큼 인지도가 있다는 뜻이며, 제품의 품질또한 세계인들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솔직히 국내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못 믿습니다. 원재료를 어떤걸 쓰는지 알 수 없거니와, 가격은 왜 그렇게 또 비싼건지... 그래서 그냥 구매하기가 싫어집니다. 아시잖아요? 그동안 수 많은 사기 제품을 판매한 업체들의 뉴스가 끊이질 않습니다. 이러니 국내기업은 믿을 수 없는 것이죠.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국내 이용자분들의 마음도 아마 저와 비슷하리라 생각됩니다. 외국의 엄격한 품질 검사과정을 이겨내고 탄생한 아이허브 제품들이라 믿을 수 있으며 수 많은 후기들이 명백한 증거가 됩니다. 또한 매달마다 진행하는 이벤트 프로모션과 추천코드 할인 시스템으로 정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서 구매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러면 지금까지 먹고 있는 아이허브 추천제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소 내용이 깁니다. 그만큼 최대한 많은 정보들을 담고 있으니 시간을 여유있게 가지시고 정독해 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허브 제품을 고르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하루 한 개의 캡슐 섭취

2. 크기가 작은 것

3. 정 타입이 아닌 배지캡이나 소프트젤 타입

4. 위의 세가지 조건을 만족시키면서 가격까지 저렴한 제품

 

그렇습니다. 이렇게 정리를 할 수 있겠습니다. 아이허브의 수 많은 제품군을 살펴보면 하루에 막 4개씩 먹어야 하는 상품도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제품 구매 시 사양을 꼼꼼히 살펴봅니다. 성분은 둘째치고 너무 많은 섭취를 요구하는 제품은 아무래도 실천 가능성이 떨어지더군요. 많이 먹어야 한다는 이유 하나때문에요. 그래서 이런건 구매 목록에서 제외했습니다. 무조건 하루 한 알! 이게 최고입니다.

 

전 알약을 잘 못 삼킵니다. 그래서 포도도 못 먹어요. 씨를 빼고 먹습니다. 그렇기에 최대한 크기가 작은 것을 위주로 고릅니다. 도저히 이것보다 작은 크기의 상품을 못 찾겠으면 어쩔 수 없지만 동일 상품군 중 크기가 작은게 있다면 그것을 고릅니다. 캡슐 크기는 작을수록 좋습니다.

 

정 타입은 본문의 바로 처음에 나오는 멀티비타민 같은 타입을 말합니다. 물을 머금을 때 가라앉는 타입들입니다. 뭔가 와일드해요. 그래서 넘기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우리가 몸이 아프면 병원에 가서 진료를 받고 약을 처방받아 오잖습니까? 그때 처방받는 약들 중 정 타입은 진짜 목넘김이 어렵습니다. 이따금씩 목에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정도로 정타입은 저랑 안 맞아요. 그래서 표면처리가 매우 매끄럽게 마감이 되어 있는 배지캡 혹은 소프트젤 타입을 선호합니다.

 

이 세 가지의 옵션들을 모두 만족시키면서 동시에 가격까지 저렴한 제품이라면 어떨까요? 최대한 업체별로 비교를 하면서 엄선하고 엄선했습니다. 성분표를 꼼꼼히 살펴봤습니다. 그러면서 동시에 캡슐 형태랑 하루 권장량도 챙겨서 비교했습니다. 마무리로 가격까지요. 브랜드 인지도도 조금 고려했습니다. 중간에 몇 번 구매 실패도 있었지만 이 과정이 있었기에 지금은 가성비 좋은 제품들로만 구성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부분들을 모두 적용시켜 신중하게 엄선한 아이허브 상품들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본문에서 소개되는 제품들이 꽤 여러개 있지만, 현재는 약 6개 정도로만 줄이고 줄여서 꾸준히 섭취 중입니다. 너무 많이 먹는것도 오히려 좋지 않는 것 같아서요. (강추)라고 표시되어 있는 제품들은 현재까지도 복용하는 건강식품입니다. 나머지는 선택사항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점을 참고하시어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IP
 
 

본 페이지는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즐겨찾기 해두시고 수시로 들어오셔서 아이허브 최신 추천제품 정보를 얻으세요.

 

목차 (최근 업데이트 : 2023.7.18)

     

 

 

21세기 센츄리 성인용 멀티비타민

예전에 먹었던 멀티비타민은 가격이 좀 비쌌습니다. 3만원이 넘었는데 이 제품은 가격이 만원 살짝 넘습니다. 게다가 300개나 들어있습니다. 너무 싸니까 성분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비교해보니 기본에 먹던 제품과 거의 차이가 없어서 과감하게 이 멀티비타민으로 먹기 시작했습니다. 후기도 보니까 꽤 좋습니다. 멀티비타민은 뭐 굳이 설명 드리지 않아도 뭔지 아실 것입니다. 특히 멀티비타민 성분 중 남성에 도움되는 아연, 마그네슘, 리코펜, 셀레늄 등이 꼭 들어가야 합니다. 제품의 브랜드가 21세기 센츄리인 만큼 믿고 쓰는 멀티비타민 입니다. 여성 여러분들도 드셔도 됩니다.

 

참고로 여기에 첨가된 비타민E는 합성 비타민 입니다. 그래서 저는 최근 멀티비타민을 먹기 편한 젤리 타입으로 변경해서 먹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말이 많죠. 합성 비타민을 먹어도 상관이 없다와 합성 비타민은 안 좋다의 팽팽한 대립! 아무튼 합성이라는 어감이 별로 마음에 안 들어서 변경하긴 했습니다만, 상관이 없다고 생각이 되시면 이 제품을 한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가성비 하나는 진짜 아이허브 멀티비타민 중 최고일 겁니다.

 

21st Century 멀티비타민

 

21st Century, 센트리, 종합비타민 & 종합 미네랄 보충제, 300정

 

kr.iherb.com

 

나우푸드 데일리 비츠 (멀티비타민 + 멀티미네랄) (강추)

나는 합성비타민이 절대로 싫다면? 그리고 멀티미네랄까지 한 캡슐로 끝장내고 싶다면? 이 제품밖에 없습니다. 저도 현재 이걸로 섭취 중 입니다. 이거 하루 한 알이면 필수 멀티미네랄과 멀티비타민을 모두 섭취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천연비타민E 이므로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멀티비타민과 멀티미네랄을 한번에 편리하게 복용하는 제품을 찾으신다면 이거 무조건 강력 추천 입니다.

 

나우푸드 멀티비타민과 미네랄, 데일리 비츠

 

Now Foods, 데일리 비츠, 복합 비타민 & 미네랄, 120 베지 캡슐

 

kr.iherb.com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하루 2캡슐을 섭취하라고 설명되어있지만 한국인 기준으로는 1캡슐로도 충분합니다. 엄청난 고함량 성분! 위의 데일리 비츠가 일시 품절일 때 이걸로 먹고 있습니다. 멀티비타민과 멀티미네랄을 한방에 해결합니다. 한국인 구매자도 꽤 많습니다. 120개 캡슐이니 하나 구매하면 1인당 4개월을 섭취할 수 있죠.

 

Life Extension 투퍼데이

 

나우푸드 레스베라트롤 (항산화제)

레스베라트롤은 항산화제로 유명합니다. 몸 속의 세포들이 열일을 하면 활성산소를 방출하는데, 이게 바로 노화의 원인 입니다. 활성산소를 저지하는것이 바로 레스베라트롤의 주요 역할이며 이것을 항산화 작용이라고 합니다. 예전에 먹던건 닥터스 베스트 제품을 먹었는데 레스베라트롤 함량이 다소 적기도 하고 천연이 아니어서 이번에 좀 비싸지만 천연 원료로 교체했어요. 꾸준히 먹어야 할 제품 입니다.

 

NowFood Natual Resveratrol

 

Now Foods, 천연 레스베라트롤, 200mg, 베지 캡슐 120정

 

kr.iherb.com

 

나우푸드 로디올라 (황경천! 스트레스 완화) (강추)

황경천이라고 합니다. 사람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호르몬 분비가 불규칙해지는데, 이때 바로 몸의 벨런스가 파괴됩니다. 즉! 이 불규칙한 호르몬을 다시 정상궤도로 돌려놓는 역할을 하는것이 바로 로디올라 입니다. 직장인들의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먹도록 합시다!

 

NowFood Rhodiola

 

Now Foods, 로디올라, 500 mg, 60 베지캡

 

kr.iherb.com

 

나우푸드 마카 (남성 생식기 + 정력)

천연 정력제라고 불리울 정도로 생식 능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페루의 산삼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니 말 다했지요. 여성에게는 생리불순이나 생리통에 좋다는 평가 입니다. 이 역시 천연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남녀 구분 없이 꼭! 먹으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모를 어두운(?) 미래를 위해서 투자해야 합니다.

 

NowFood MACA

 

Now Foods, 마카, 생식, 750 mg, 90 식물성 캡슐

 

kr.iherb.com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실리마린 (간) (강추)

술 드시는 분들은 주목! 간에 좋다는 밀크시슬이 바로 이 제품 입니다. 실리마린이라고 하며 간을 생각하신다면 무조건 먹어야 합니다. 저는 지난 해 여름에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간 수치가 좀 높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간의 건강을 위해서 그때부터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처음에 나우푸드사 제품을 먹다가 이게 더 가성비가 좋아서 CGN 실리마린으로 먹고 있습니다. 지금은 가족이 모두 먹기 때문에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섭취 중 입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Silymarin Complex

 

California Gold Nutrition, 실리마린 복합체, 간 건강, 밀크씨슬, 커큐민, 아티초크, 서양민들레, 생강,

 

kr.iherb.com

 

네이쳐스 플러스 난황 레시틴 (전립선)

남성에게는 전립선 건강의 도움을, 여성에게는 갱년기의 도움을 주는 레시틴 입니다. 레시틴은 대두에서 추출한 것과 계란 노른자에서 추출한 버전이 있는데, 계란 노른자가 훨씬 더 좋다는 평가 입니다. 아이허브에서는 유일하게 난황 레시틴 제품이 이것 하나 뿐이어서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 입니다. 강추강추!

 

Nature's Plus 난황 레시틴

 

Nature's Plus, 달걀 난황 레시틴, 600 mg, 90 식물성 캡슐

 

kr.iherb.com

 

레이크아베뉴 뉴트리션 루테인 (눈) (강추)

눈에 좋은 루테인 입니다. 사람은 자는시간 빼고 눈의 피로가 자신도 모르게 많이 쌓이게 됩니다. 특히 저 같은 경우는 거의 자는시간을 제외하면 컴퓨터 앞에서 이렇게 지금 이 순간에도 이 글을 쓰기 위해 열심히 눈을 혹사시키고 있지요. 따라서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은 필수 입니다. 단, 루테인은 너무 많이 먹으면 오히려 좋지 않다고 하니 이렇게 하루 10mg 정도만 섭취해주면 되겠습니다. 20mg 짜리도 있는데 고함량은 오히려 독인 것 같아서 일부러 10mg 으로 먹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러 베지캡이 아닌 캡슐 형태로 섭취 중인데 흡수가 더 빠른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좀 더 살짝 저렴한 닥터스 베스트에서 만드는 루테인이 있긴한데 그 녀석은 베지캡이어서 일부러 레이크 아베뉴사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나우푸드에도 있는데 현재 한국으로의 배송이 막힌 상태입니다.

 

Lake Avenue Nutrition Lutein

 

Lake Avenue Nutrition, 루테인, 10mg, 베지 캡슐 60정

 

kr.iherb.com

 

나우푸드 라이코펜 (리코펜 / 방광염과 전립선)

토마토같은 붉은 과일에 많이 들어있다는 라이코펜 혹은 리코펜! 이 성분 또한 전립선에 도움을 주며 방광염 및 간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제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남여 할 것 없이 먹어두면 두고두고 쓸모있는 녀석입니다. 골다공증에도 도움이 되기에 나이먹고 고생하지 않으려면 건강할 때부터 뼈 관리를 해주도록 합시다.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는 제품이어서 그런지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에요. 그래도 먹어야죠!

 

NowFood Lycopene

 

Now Foods, 라이코펜, 10mg, 소프트젤 120정

 

kr.iherb.com

 

닥터스베스트 비타민D3 5000IU (뼈! 골밀도) (강추)

원래 1,000 IU 짜리로 먹고 있었는데, 이것만으로 하루 충족량이 부족하다고 하여 이번에 고함량으로 변경하였습니다. 골다공증의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3는 말 그대로 뼈를 위한 비타민 입니다. 건강검진때 골밀도가 좀 떨어진다고 해서 의사선생님의 말씀대로 비타민 D3를 많이 챙겨먹으라는 말을 듣자마자 바로 먹기 시작한 제품 입니다. 비타민D3도 다양한 회사에서 만들고 있는데 닥터스 베스트사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역시 가성비 때문입니다. 이 제품은 720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같은 성분, 같은 캡슐 갯수에서 다른 회사 제품과 놓고 비교해보니 이게 가장 저렴했습니다. 저는 3가족 인데요 하루 하나씩 먹어도 8개월간 먹을 수 있습니다.

 

Doctor's Best Vitamin D3 5000IU

 

Doctor's Best, 비타민D3, 125mcg(5,000IU), 소프트젤 720정

 

kr.iherb.com

 

21세기 센츄리 오메가3

오메가3는 뭐 큰 설명을 드리지 않아도 워낙 잘 알려져 있으니 긴말 하지 않겠습니다. 이 제품은 복용 후 트름이 올라와도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캡슐이 살짝 커서 목넘김이 불편해 보이겠지만 부드러운 소프트젤 타입이라 꿀떡 넘어갑니다. 참고로 저는 알약을 잘 못 삼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넘길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용량과 가격이 적당해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살펴본 바로는 이 제품이 그나마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21st Century Fish Oil Omega3

 

21st Century, 피쉬 오일, 1,000mg, 소프트젤 300정

 

kr.iherb.com

 

CGN 코큐텐 (면역력)

코큐텐 또한 항산화제품 중 하나 입니다. 레스베라트롤과 병행하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또 다른 말로는 심장 비타민이라는 별명도 있습니다. 우리몸의 전신 세포가 열일하게 만드는 도화선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코엔자임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화장품에 들어가는 성분 중 하나로 피부를 탱탱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요소 입니다. 코큐텐은 코엔자임과 큐텐의 합성어 입니다. 그만큼 피부 재생에 도움 되는 것으로 세포를 건강하에 유지하는데 힘이 되는 것이 이 코큐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먹기 시작했으니 이제 열심히 섭취하여 건강을 지켜 나가야죠.

 

참고로 제가 구매한건 120캡슐이 들어있는 제품이고 이번에 360개 짜리로 변경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 3가족이 같이 먹다보니 한달 조금 넘으면 금방 없어지더군요. 그래서 용량이 더 큰 녀석으로 변경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CGN사 코큐텐은 아이허브 독점 판매 상품 입니다. 어느날 갑자기 일시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그 때는 같은 용량, 같은 성분을 지닌 닥터스베스트 코큐텐으로 구매해서 드시면 됩니다. 현재 닥터스베스트사 제품이 좀 더 저렴한데 이건 시간이 지나면 변경될 수 있는 부분이므로 아래에 두 상품 모두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Doctor's Best CoQ10

 

Doctor's Best, 고 흡수율 CoQ10과 바이오페린, 100 mg, 360 베지캡

 

kr.iherb.com

California Gold Nutrition CoQ10

 

California Gold Nutrition, CoQ10, 100mg, 베지 소프트젤 360정

 

kr.iherb.com

 

헬시 오리진 비오틴 (머리카락)

최근 미용실을 갔다가 원장쌤님께서 머리가 빠지기 시작했다고 알려주신 바람에 충격을 먹고 본격적으로 모발 관리에 들어갔습니다. 먹는 것 중에서는 바로 이 비오틴이 아주 좋다고 하여 열심히 먹기 시작했습니다. 캡슐 형태이며 크기도 매우 작아서 섭취하는데 부담이 전혀 없어요. 이거 하나에 360개가 들어있습니다. 가격대비 양이 가장 많은 제품이며, 후기도 보니까 꽤 긍정적인 반응이 많아서 믿고 섭취 중 입니다. 이제 자라나라머리머리를 외치며 풍성하고 튼튼한 모발을 기대해 봅니다.

 

Healthy Origins Biotin

 

Healthy Origins, Biotin, High Potency, 5000 mcg, 360 Vcaps (Discontinued Item)

 

kr.iherb.com

 

나우푸드 L-아르기닌 (근육)

운동하시는 분들이 먹는 헬스보충제에 들어있는 성분 중 일부 입니다. 아르기닌 혹은 아르지닌이라고 합니다. 운동을 하면 근육에 무리가 오고 손실된 근육의 단백질을 바로 이 아르기닌이 회복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취침 전에 먹으면 도움이 되는것이 사람이 취침할 때 손실된 근육을 회복하기 때문입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은 필수 선택이지만, 저는 그냥 건강한 혈액순환을 위해 먹고 있습니다. 또한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남성의 경우 발기 부분과 관련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혈액순환쪽에 도움이 되니까요.

 

위의 사진은 나우푸드사 제품이고 그 아래는 캘리포니아 골드사 제품 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골드로 먹고 있는데 이유는 나우푸드 제품은 하루에 두개의 캡슐을 두번 섭취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건 하루 딱 한개 입니다. 그래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CGN 제품으로 섭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성비로 따지자면 나우푸드 아르기닌이 더 좋습니다. 운동하시는 분은 나우푸드 제품을, 저처럼 그냥 건강 챙기는 차원에서 먹고자 한다면 CGN 아르기닌을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NowFood L-Arginine

 

Now Foods, L-알지닌, 500mg, 베지 캡슐 250정

 

kr.iherb.com

CGN L-Arginine

 

California Gold Nutrition, L-아르기닌, AjiPure, 500mg, 베지 캡슐 60정

 

kr.iherb.com

 

네이쳐스웨이 고투 콜라 허브 (하지정맥류)

주로 서있는 일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다리가 쉽게 붓곤 합니다. 이렇게 발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이 제품은 정말 필수 영양소 입니다. 장기 여행을 준비중이신 분들도 필수! 다리가 쉽게 붓고 하지정맥류가 걱정이신 분들도 꼭 챙겨드시는 제품입니다.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인기 상품이기도 합니다. 저 역시 나이가 점점 차오르면서 오래 걸으면 금방 다리가 아프고 하지정맥류가 걱정이어서 최근에 챙겨먹기 시작한 제품입니다. 관심 있으시면 한번 제품 구매 후기들을 보시면서 정보를 수집해 보시기 바랍니다.

 

Nature's Way, Gotu Kola Herb

 

Nature's Way, Gotu Kola Herb, 950mg, 베지 캡슐 180정

 

kr.iherb.com

 

21세기 센츄리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21세기 센츄리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입니다. 피부 면역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자꾸 두드러기가 났던 시즌이 있었습니다. 특히 여름에 팔꿈치가 유난히 가려웠어요. 피부 건강에 좋은 영양소가 뭐가 있을까하고 검색해보니 유산균이 도움 된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허브에서는 딱 이 제품이 괜찮은 것 같아서 현재까지 먹고 있습니다. 단 매일 먹지는 않고 이틀에 한 번 정도로 먹고 있습니다.

 

21st Century Acidophilus

 

21st Century, 애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 혼합, 150 캡슐

 

kr.iherb.com

 

나우푸드 보스웰리아 추출물 (관절염) (강추)

군생활을 하는 도중에 왼쪽 무릎 관절이 안 좋아졌습니다. 그래서 관절에 도움 되는 상품이 있을까 싶어서 검색해 봤는데 딱 이 제품이 나왔습니다. 실제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대부분 저처럼 관절과 관련된 분들이었습니다. 원래는 같은 브랜드인 나우푸드 UC-2 비변성 타입2를 먹고 있었습니다. 근데 이게 비싸요. 후기 댓글에 이거 말고 보스웰리아가 좋다는 글을 보고 바로 검색했더니 딱 이 제품이 나왔습니다. 그리하여 지금은 보스웰리아로 환승 했습니다. 보스웰리아도 관절에 좋다고 소문이 자자합니다.

 

NowFood Boswellia Extract

 

Now Foods, 보스웰리아 추출물, 250 mg, 120 식물성 캡슐

 

kr.iherb.com

 

나우푸드 커큐민 (강황)

항산화제로 유명한 강황입니다. 강황은 커리에 많이 첨가된 영양소죠. 강황의 특징은 노란색을 띈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커리가 노란 것이구요. 실제 이 제품의 캡슐도 노란색입니다. 면역력 강화에 완전 굿입니다. 대 코로나 시대! 이제 면역력이 약하면 지는 겁니다. 면역력 강화에 온 힘을 집중할 때입니다.

 

NowFood 커큐민

 

아이허브 최신 할인코드 정보

마지막으로 구매 시 할인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아이허브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일목요연하게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아래의 글을 꼭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싸게 사면 좋지 않겠어요?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를 이용한지 벌써 5년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아이허브와 함께 해왔군요. 물론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맞이할 예정입니다. 건강은 최고의 자산이니까요. 조

rgy0409.tistory.com

 

아이허브에서 구매 시 유의사항은 6개 상품이 초과가 되면 국내 배송에 제약이 있다는 것 입니다. 따라서 최대 6개 이하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또한 25달러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이 적용됩니다. 이 점을 기억해 주시면 쇼핑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의 아이허브 링크는 위의 모든 코드가 적용된 바로가기 입니다. 혹시 할인코드가 적용이 안 된다면 수동으로 넣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아이허브에서 결제 전에 꼭 USD 달러로 변경하시고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폐 단위를 한국 돈으로 해두면 달러와의 환율 차이로 인해 약간 오차가 있어서 결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반드시 USD로 변경하시고 결제를 이어나가시기 바랍니다. 만약 페이코로 결제하신다면 이 때는 통화 단위를 KRW(원)로 설정해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는 제가 아이허브에서 자주 먹는 것들을 즐겨찾기해둔 위시리스트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지금까지 열거한 제품들을 한 번에 보고 싶으시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홈페이지

 

iHerb.com - Lists - iHerb

Be the first to get promo offers straight to your inbox Your email address will be used to send you Health Newsletters and emails about iHerb’s products, services, sales, and special offers. You can unsubscribe at any time by clicking on the unsubscribe

secure1.iherb.com

 

마무리

지금까지 제가 직접 먹어보고 경험해 본 아이허브 제품들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 드실 필요는 없습니다. 딱 자신에게 필요하다 싶은 제품들만 골라서 드시면 됩니다. 그동안 먹어본 아이허브 제품들 중 엄선해보니 위에 나온 제품들은 무조건 먹어야겠다는 결론이 나와서 먹고 있는 것이지만 절대적인 것이 아니므로 선택은 여러분들의 자유 입니다. 건강은 스스로 지켜나가야 합니다. 건강할 때부터 관리를 해서 건강함을 쭈욱 유지하는게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