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항산화제품을 요즘 많이 알아보고 있다. 레스베라트롤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이다. 특히, 심장비타민이라고 불리우는 코큐텐(CoQ10)을 알게되어 결국 구매에 이르렀고, 현재 꾸준히 복용 중 이다. 심장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믿져야 본전! 얼마 비싸지 않은 금액으로 그 가능성이 있다면 아낌없이 투자 할 것이다.


항산화제품 코큐텐 (CoQ10) 효능 및 아이허브에서 추천하는 제품은?


우선 코큐텐의 효능을 한번 살펴보도록 한다. 이미 검색해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지만 그래도 한번 더 말씀을 드리고 넘어가겠다. 복습겸 해서 말이다. 코큐텐은 항산화제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항산화라는 건 우리몸의 세포가 열일을 해서 노폐물을 처리하고나면 나쁜 기운(?)을 뿜어낸다. 이 나쁜 기운이 활성산소이며, 이것은 몸의 노화의 주요 원인이 된다. 이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것이 바로 항산화다.


코큐텐은 코엔자임+큐텐의 합성어다. 체내에서 생성되며 비타민Q 라고 한다. 심장을 뛰게 도와주는 중요한 요소이기에 항산화제로 많이 구매해서 먹고 있는 것이다. 코큐텐은 전신세포가 운동을 하게 만드는 도화선화 같은 것이다. 딱 불을 붙여 활활 타오르게 만들어 세포들의 열일을 적극적으로 돕게 된다.


하지만 인간은 일정한 나이 이후부터 노화가 시작된다. 요즘은 빠른 경우 20대부터도 일부 기능에서 노화가 작용된다 하지 않은가? 여성들이 피부에 많이 민감해서 여러가지 값비싼 화장품을 쓰는 것도 다 이 활성산소를 피부에서 빼내기 위한 과정이며, 항산화작용의 노력들이라고 볼 수 있다. 특히 60대에 들어서면 20대에 가지고 있던 평균 코큐텐 용량의 2분의1만 체내에 남는다고 한다. 그래서 젊었을 때 부터 꾸준히 관리를 해야 노화도 줄일 수 있고 건강한 세포를 유지하기에 내부 장기들도 건강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특히 심장에 아주 뛰어나다.




그래서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California Gold Nutrition 사의 코큐텐 제품이다. 베지캡과 소프트젤 타입 두가지가 있었는데 구매하신 분들께서 소프트젤 타입이 흡수율이 좋다고 하길래 따라서 구매해봤다. 근데 뭐 솔직히 얼마나 차이가 있겠나 싶다. 그냥 먹기 편한 타입으로 구매하시는것을 추천한다. 소프트젤은 사이즈가 무척 작아서 좋았다. 섭취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다.




다른 코큐텐 제품들도 많이 있지만, 일단 닥터스 베스트는 원산지가 일본이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그냥 께름직해서 구매하지 않았다. 나우푸드는 가성비 타산이 잘 맞지 않아서 결국 California Gold Nutrition 제품으로 구매하게 된 것이다. 참고로 아이허브에서 구매하실때, 프로모션 추천코드로 SSF5774 를 입력하시면 5%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 부분을 적극 활용하여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도록 하자.


코큐텐을 너무 늦게 만난 감이 있지만, 지금부터라도 몸 속 세포들이 깨끗해 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또한 건강한 심장을 위해서라도 꾸준히 먹을 것이다. 블로그 생활을 오래하려면 일단 건강이 기본 조건이기 때문에 필요한 것들은 아낌없이 구매해서 몸에 투자할 것이다. 코큐텐 구매 링크는 바로 아래에 걸어두었다. 편하게 구매하도록 하자. 끝.


아이허브 California Gold Nutrition 코큐텐(CoQ10) 제품 보러가기

아답토젠 항스트레스 끝판왕! 아이허브 나우푸드 로디올라 (홍경천) 효능

아이허브 남성건강식품 10가지 추천, 이건 꼭 먹어야 돼!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