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가 되니까 신체에 많은 변화가 있네요. 대표적으로 체력이 저질이 됩니다. 배터리도 처음에는 쌩쌩하지만 1년 이후에는 완충해도 금방 방전되는 것 처럼, 사람의 몸뚱이도 이와 비슷합니다. 물론 운동을 했다면 좀 더 체력이 좋았겠지만... 운동을 안 한 탓에 엉엉! 울고 맙니다. 모근도 좀 얇아진 것 같아서 이를 어쩐다 싶어 한 1년 전 부터 천연샴푸와 카페인 샴푸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비오틴도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샤워솔도 구매해서 두피도 구석구석 청결히 마사지 해 주고 있구요. 신경쓰니까 확실히 좋긴한데 그만큼 머니도 많이 드네요.
이번에 구입한 헤어 영양제도 최대한 가성비를 따져 구매했습니다. 남성들이여, 우리도 외모를 가꿔야 합니다. 안 그러면 도태되기 쉽상입니다. 본인은 주변 신경 쓰지 않고 한번도 다른 사람의 외모를 감히 평가해 본 적이 없는 분이라면 상관없지만, 어차피 다른 이들이 여러분들을 평가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그러니 가꿔야지요. 무엇보다 본인 스스로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신경써야 합니다.
제이피에스코스메틱에서 출시한 자브 헤어 리볼륨 로션 입니다. 용량은 500ml로 꽤 많습니다. 이것 저것 알아봤는데 이 제품이 가장 대용량이더군요. 표시된 성분 및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의 모발은 염색 및 파마, 외부환경에 의한 자외선 그리고 시간의 흐름에 따른 노화로 인해 건강한 모발이 손상을 입게 됩니다. 여기에 자브 안티데미징 시스템을 통해 꾸준히 관리를 한다면 완전 처음 상태까지는 아니겠지만 건강하고 차분한 모발을 만들 수 있다는게 설명입니다. 자브 안티데미징 시스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발과 유사한 결합 구조로 손상된 부위에 흡착되는 촉촉한 감촉의 트리트먼트 효과
2. 뛰어난 컨디셔닝 효과
3. 씻어내기나 헹구어 내지 않는 타입
성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제수, 미네랄오일, 아이소프로필미리스테이트, 세테아릴알코올, 다이메티콘,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C12-15파레스-3, 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폴리솔베이트60, 프로필렌글라이콜, 솔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 카보머 ,메탈파라벤, 부틸파라벤, 트라이에탄올아민,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향료.
화해 앱에 나와있는 위험 성분 및 잘 알려진 20가지 위험 성분에서 한두개가 걸리는게 있지만, 완전 순수 100% 인체에 무해한 화장품은 없기 때문에 이 부분은 솔직히 무시합니다. 설령 있다해도 가격이 후덜덜 할 것 입니다. 걸리는 성분은 미네랄오일과 파라벤 종류, 향료 등 입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불투명의 흰색 입니다. 보통 남자들 머리가 짧기 때문에 한번 펌핑만 해서 골고루 펴발라 주시면 딱 좋습니다. 저는 머리를 기르고 있기 때문에 조금 길어서 펌핑 한번 반 정도 사용 중 입니다. 향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