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집에서 고정식으로 사용하고자 2M 짜리 스마트폰 고속 충전 케이블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밤에도 충전단자가 보일 수 있도록 LED가 내장된 케이블이 있을까 싶었는데 역시 있었습니다. 베이스어스에서 출시한 타입 C 케이블이 바로 그것입니다.


베이스어스는 아이패드프로 충전 케이블을 구매했을 때 알게된 브랜드 입니다. 잘 사용하고 있으며 마감처리라던지 내구도가 마음에 들어서 C타입 케이블로 이번에 믿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케이블 입니다. 색상은 블랙이며 길이는 200CM 입니다. 최대 2A 까지 지원합니다.




USB-A 타입과 C타입 형태 입니다. 가장 잘 휘는 구간에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베이스어스 케이블 제품군들이 대체로 내구도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이음 부분이 있다는 것 입니다. 하긴 이 가격에 무이음까지 바란다면 욕심일 것 입니다.




LED는 저 부분입니다. 아직 어딘지 잘 모르신다면 아래의 사진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습니다. 이 부분이 계속 은은하게 빛나고 있습니다. 캄캄한 밤에도 케이블 위치를 아주 쉽게 파악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폰의 단자 부분도 어딘지 파악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사양에 맞게 충전도 잘 되고 있습니다.


케이블은 견고하고 머테리얼이 부드러워서 줄꼬임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다만 휴대해야하는 경우 길이가 2미터여서 잘 말아두지 않으면 가방 안에서 무분별하게 펼쳐지므로 반드시 양면찍찍이 같은 고정대를 사용해서 보관해야 합니다. 가격대비 잘 구매한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