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허브 관련 글 입니다. 제가 새로운 티스토리 사이드바 모듈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의 오른쪽에 보시면 (PC기준) 사이드바에 아이허브 모듈이 눈에 들어오실 것입니다. 그곳에 사용 가능한 쿠폰들을 올려놨습니다. 또한 자동으로 쿠폰 할인코드가 적용된 링크를 넣어두었기에 일일히 쿠폰 입력하기가 귀찮다면 클릭 한번으로 바로 이동하시어 할인혜택을 받으시게끔 만들었습니다. 만약 할인이 적용 안 된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수동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본 블로그 맨 오른쪽 사이드바에 이런 모양의 아이허브 모듈이 있습니다!


개인 고유코드 하나와 이벤트가 새로 진행되면 생성되는 프로모션 코드 이렇게 보통 두개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규코드 할인쿠폰과 이벤트용 프로모션 코드와의 중복 사용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신규 쿠폰과 이벤트 쿠폰 중, 할인율이 가장 높은 쿠폰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지금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여러가지 건강식품을 잘 섭취 중 입니다. 사실 건강식품의 목적은 몸이 좋아지는것이아닌, 현 건강 상태가 더 이상 악화되지 않도록 유지시키는데에 더욱 중점되어 있지요. 실질적으로 섭취한날과 섭취하지 않는 날의 차이는 크게는 아니더라도 조금은 느껴집니다. 피로가 더 빨리 찾아온다던지, 몸이 좀 무거워진다던지 하는 느낌이 있습니다.


제 블로그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아이허브 할인정보를 빨리 전해드릴 방법을 고심하다가 이 방법을 택했습니다. 글로 작성하는것도 방법이겠지만 글 쓰는 시간이 걸리는데다, 어차피 할인코드만 알면 되는 부분이니까요. 바로 목적 전달만 신속하게 하면 제 임무(?)는 딱 끝입니다. (웃음)


앞으로 저 아이허브 모듈을 유심히 살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건강이 최고니까 모두들 아프시지 마시고 건강을 꼭 유지하시기 바래요. 젊을 때 건강을 꾸준히 지켜나가야 나중에 나이를 먹어서도 고생하지 않습니다. 저 역시 아직은 30대이므로 지금 이 건강을 꾸준히 유지해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래야 블로거로서의 활동도 오래오래 할 수 있으니까요. 건강한 몸이 재산이자 행복입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