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럴수가... 이번 할인 대상이 멀티비타민이었군요. 이럴줄 알았으면 좀 참았다가 사는건데 저는 이미 질러버려서 돌이킬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22주년 기념으로 이번에 22%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은 아마 아실 것입니다. 그런데 이게 전 제품에 대한것이 아니고, 카테고리별로 나눠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할인이 마침내 기다리던 멀티비타민 제품군 입니다.


멀티비타민은 아마 아이허브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제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희 가족은 다 챙겨먹고 있고 주변 지인분들에게도 강추하는게 다른건 몰라도 멀티비타민 만큼은 꼭 먹으라고 할 정도니까요. 아무튼 이런 멀티비타민 제품을 최대 27%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멀티비타민을 지금까지 대략 4번은 바꿔가면서 이제 고정적으로 사 먹는 단계까지 왔습니다. 아이허브를 많이 이용할수록 이런 저런 시행착오를 많이 겪게 되는 듯 합니다. 대부분 국내에서 아이허브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가장 큰 이유가 제품의 퀄리티도 좋다는게 있지만 아무래도 가격이 참 저렴하기 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최고의 가성비 멀티비타민을 찾아 해메었고 마침내 찾아서 지금은 이것만 사서 먹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젤리 타입으로 먹었습니다. 근데 너무 달고 양이 적어서 오래 먹을수는 없었습니다. 게다가 젤 타입이라 먹기 좋을 줄 알았는데 계속 씹어야하니 이것도 은근 노동이 되더군요.




다음에는 이 제품으로 변경했습니다. CGN 사의 Men's Multi 제품인데, 아마 품절이 되었던건지... 지금은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아무튼 변경해야 할 이유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또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나서 찾은게 바로 이 제품! 영양소도 훌륭하고, 하루 하나면 땡!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그러나 가격이 비쌌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45 베지캡이 들었는데 3만원이 훌쩍 넘었습니다. 가족이 셋이니 하루 세개씩 소비되므로 보름밖에 못 먹습니다. 그래서 다시 다른 멀티비타민을 찾아 해메었습니다.




다음으로 찾았던게 바로 이 제품! 21세기 센츄리사의 One Daily 멀티비타민 입니다. 100개나 들었는데 가격이 5천원도 안 합니다. 완전 싸죠! 몇달간 이 녀석으로 건강을 유지해 나갔습니다.




그리고 혹시나해서 대용량이 있을까 싶었는데 있었습니다. 이게 현재 최종적으로 먹고 있는 멀티비타민 입니다. 300 타블렛이나 들어있고 가격은 만원을 살짝 넘는 수준 입니다. 성분도 훌륭합니다. 멀티비타민을 고를 때 어떤 성분들이 있는지 꼼꼼히 살피는데 이 제품은 만족할만  성능을 가진 제품이었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이 제품만 구매하고 있습니다.




태블릿 형태이고 살짝 캡슐 형태가 커서 알약을 잘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해서 항상 다른 건강보조식품들이랑 한꺼번에 먹습니다. 희안하게 여러개를 한번에 먹을땐 괜찮은데 이거 하나를 단독으로 먹을 땐 참 신경이 쓰이더군요. 그래도 가격이 너무 좋으니 감수해야죠. 아무튼 지금은 이 멀티비타민을 먹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 시간으로 2018년 9월 21일 오전 2시부터 시작되며, 다음날인 22일 오전 2시에 종료 합니다. 딱 하루밖에 없습니다. 이 기간내에 비싼 멀티 비타민을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할인 코드는 22MULTI 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SSF5774 를 사용하시면 추가적으로 5%를 더 할인 받으시게 됩니다. 또한 멀티비타민 같은 제품군을 2개 이상 구매하실 때마다 추가 할인을 받게 됩니다. 같은 제품 두개 구매하시면 5% 추가 할인이 자체 적용 됩니다. 아이허브 할인 시스템을 잘 활용하시면 더 싸게 구매해서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기 아래에 바로 링크를 남기겠습니다. 


21세기 센츄리 멀티비타민 300타블렛 제품

아이허브 멀티비타민 구경가기


참고로 이 두 링크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할인 코드들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아마 할인이 적용되어 있을 겁니다. 만약 브라우저 오류로 인해서 할인 적용이 안 되었다면 수동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할인코드 적용 방법은 결제창 위에 할인 이라고 써있고 그 아래에 보시면 코드 입력 칸이 있습니다. 그곳에 입력하시고 적용시키시면 됩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부터 지켜나가야 합니다. 늘 마무리 멘트로 하는 이야기 입니다. 아프기 시작하면 그 때는 병원의 약을 먹어야 합니다. 치료 과정도 건강한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빨리 낫는거 잘 아실 겁니다. 건강이 최고입니다. 요즘은 노안도 빨리 찾아오죠? 그만큼 건강 관리에 소홀하기 때문에 그런게 아닌가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건강합시다! 건강이 짱입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