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 소식을 접하자마자 바로 글을 씁니다. 혹시 제 블로그에 자주 오시는 분들 중에서 아이허브를 아직 한번도 이용하시지 않으셨거나, 검색을 통해서 이곳으로 들어오셨다면 아주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달인 10월까지 아이허브에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존 할인 코드인 5%까지 더해서 15%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된 샘이죠.


저는 아이허브 마니아 입니다. 너무 과한 것 아닌가... 싶을 정도로 지극하게 몸을 챙기는 저 입니다. ㅠㅠ 꾸준한 운동이 최고의 건강 지킴 방법이지만, 운동을 싫어하는 저로서는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안될 것 같아요. 아무튼! 아이허브는 국내에서도 꽤 많은 고객을 보유한 세계 최고의 건강 관련 오픈마켓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먹고 있는 것들 입니다. 원래는 10개가 넘었었는데, 너무 많은 것 같아서 줄이고 또 줄였습니다. 오메가3가 빠졌는데 그 이유는 너무 커서 삼킴이 어렵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부득이하게 줄이게 되었습니다. 로디올라도 빠졌고 레스베라트롤도 빠져있습니다. 근데 다시 먹으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그러면 정확히 10개가 되겠네요. 위의 사진도 지난달 말에 구매한 것 입니다. 이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본문의 아래에 관련글로 좌표를 남겨두었으니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바로 본론입니다. 할인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SSF5774 : 평생 5% 할인받는 코드

10NEWKR : 신규고객을 위한 추가 10% 할인 프로모션 코드 (40달러 이상 구매 시 적용)


이렇게 두가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덧붙여 말씀드리자면 제품 자체적으로도 할인이 됩니다. 예를 들어서 2개 이상 구매하시면 대부분 5% 추가 할인이 붙게 됩니다. 단 같은 제품을 두개 구매할 때 발생합니다. 이점을 잘 기억해 주세요. 아이허브를 이용하시는 대부분 고객분들은 보통 주변 지인들것까지 한번에 결재해서 싸게 구매하십니다. 저 역시 이 방법으로 구매하고 있구요. 아래에 위의 두 가지 코드가 자동으로 들어있는 링크를 투척해 두겠습니다. 혹시라도 브라우저 오류로 인해 적용이 안 된다면 저렇게 수동으로 넣어서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아이허브 신규고객을 위한 추가 10% 할인 이벤트 고고!


오늘의 아이허브 소식은 이렇게 짧게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 멘트로 늘 건강 지킴에 대해 이야기를 합니다. 건강은 스스로 지켜야하며, 건강할 때 부터 지켜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미 아프기 시작한다면 그 때는 약과 병원으로 다시 건강을 회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20대, 30대 여러분들~! 아직 아프지 않다고 방심해서는 안 됩니다. 지금부터 자신의 건강을 지켜나가도록 합시다! 특히 프리랜서분들은 더더욱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