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늘도 편의점에 들렸습니다. 못보던 라면이 있었네요. 오뚜기에서 나온 카레면 이라고 하는 컵라면 입니다. 카레는 자주먹는편은 아니지만, 맛있다는건 알고 있기 때문에 호기심에 바로 구매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야식으로요~!


바로 시식 후기를 말씀 드리자면, 이거 맛있습니다. 진짜 카레에 그냥 라면 면발을 담궈놓은 느낌 입니다. 밥이랑 같이 넣어 먹으면 영락없는 카레라이스 입니다.




오뚜기 카레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약간 매운맛이라고해서 좀 걱정이었는데 크게 걱정할 매운맛은 아닙니다. 저는 매운맛을 더럽게 못 먹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조리방법 입니다. 안에 들어있는 각종 스프를 다 털어넣으시고, 끓은물을 선까지 부으시고 전자렌지에 약 2분 30초 정도 돌리시면 완성입니다.




이렇게 두가지 스프가 들어 있어요.




하나는 액상스프고 다른 하나는 분말스프 입니다. 넣으세요!




물을 부으세요!




전자렌지에 돌리세요!




이렇게 해서 완성 되었습니다. 맛있습니다. 카레를 즐겨드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좋아하실만한 맛 입니다. 저도 생각나면 가끔씩 먹으려고요. 취향을 저격한 맛입니다. 맵다기보다는 매콤하다라는 표현이 더 맞을 것 같습니다. 매콤하다보니 얼큰한 느낌도 받습니다. 그리고 국물에 꼭 밥 말아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