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라면 카테고리를 만들고나서 꾸준히 처음 먹어보는 라면들을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정말 꽂힌 라면이 있는 반면, 와 이건 진짜 두번다시 찾고싶지 않다 싶은 라면도 있습니다. 아직은 골고루 먹어본게 아니므로, 차후에 한번 결산을 내어 제가 생각하는 베스트 컵라면을 따로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먹어본 라면은 농심에서 나온 큰튀김우동 컵라면 입니다. 저는 우동을 참 좋아합니다. 튀김우동도 정말 이따금씩 꼬박 찾는 라면 중 하나입니다. 같은 브랜드에서 더 큰 건더기가 첨가된 우동이 나왔을줄이야! 이건 당장 먹어봐야 합니다.




누룽지 색상과 비슷해서 식욕을 돋구고 있군요. 좋습니다. 좋아요~!




안쪽에는 이렇게 원형튀김 하나와 스프가 있습니다. 먼저 스프를 넣으시고 뜨거운 물을 안쪽 선까지 붓습니다. 그리고 면이 익고나서 마지막으로 원형튀김을 넣고 잘 저어드시면 됩니다.




요렇게 스프부터 넣으시면 됩니다. 건더기만 마지막에 다 익고나서 넣는다고 기억하시면 됩니다.




네. 이렇게요.


음...?! 일단 맛이 상당히 느끼합니다. 이건.... 튀김우동이라고 할 수 없는 맛 ㅠㅠ 튀김우동에 대한 모욕이다! 라고 저는 결론 지었습니다. 아아... 이건 실패입니다. 차라리 그냥 튀김우동에서 그 네모난 튀김을 아예 대형으로 키워서 건더기가 큰 튀김우동으로 출시하는게 더 낫겠다는 생각입니다. 튀김우동에는 뭔가 미역맛도 강하게 느낄 수 있어서 좋았는데, 아 이건 진심 제 입맛과는 너무나도 거리가 멀어버립니다. 저는 이제 두번 다시 이 녀석을 제 입에 갖다 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