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저는 라면을 좋아합니다. 매니아급은 아니고요, 그냥 즐겨먹는 식품군 중 하나입니다. 오랜만에 편의점에 방문했더니 CJ에서 출시한 얼큰짬뽕이 있더군요. 그래서 잽싸게 구매했습니다. 평소 맛보고 싶던 라면이었죠. 이미 드셔보신 분들께서 강추하는 컵라면 중 하나였습니다.


짬뽕계의 지존은 개인적으로 진짬뽕이라고 생각하는데, 그것보다 더 맛있다고 하니 기대가 컸습니다. 오늘밤 야식으로 아주 적절하겠다 싶었죠. 보통 컵라면보다 가격이 좀 비쌉니다. 하지만 그만한 이유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과연 저의 입맛을 충족시켜줄지 기대가 됩니다.




이렇게 생긴 컵라면 입니다. 얼마나 얼큰하길래 얼큰이라는 타이틀을 잘도 갖다 붙여놨는지는 모르겠지만, 모든건 맛보면 탄로나니까 바로 시식해 보겠습니다. 현재 시각은 야심한 밤 입니다. 역시 라면은 야식이 짱 입니다.




조리방법 입니다. 일단 모든 소스와 스프를 다 때려넣고 전자렌지에 약 3분정도 돌려주시기만 하면 끝 입니다. 간단하죠?




면이 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건더기와 짬뽕소스가 별도로 또 들어있습니다. 다 넣으시고 안쪽에 있는 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어주세요.




네. 여기까지 하면 이제 다 되신겁니다. 이제 전자렌지에 돌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드디어 얼큰짬뽕 완성! 음! 맛있어요! 이거! 호오...? 종종 사먹을 것 같은데요? 진짬뽕이 약간 인위적인 맛이 있다면, 얼큰짬뽕은 인공적인 짬뽕맛이 좀 덜합니다. 면도 쫄깃하네요. 면발 진검승부는 얼큰짬뽕이 압승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물도 얼큰해요! 역시 사람들이 추천할만 합니다.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거 꼭 드셔보세요! 끝.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