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늘어만가는 수많은 쇼핑몰들, 그리고 하루에도 있다가도 무수히 사라지곤 합니다. 사라지는 이유는 뭘까요? 답은 딱 하나입니다. 매출이 적어지면서 생기는 적자 때문이죠. 그렇다면 매출은 왜 줄어들까요? 여러 원인이 있겠지만 대체로 쇼핑몰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마케팅의 부족과 동시에 오는 쇼핑몰의 직관적인 UI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또한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먹고살고 있지만, 스킨을 무척이나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운영하는데도 이 정도인데 쇼핑몰은 어떻겠습니까? 또한 쇼핑몰 여기저기를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확실히 호불호가 분명한 것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조금이라도 구매하는데 불편한 쇼핑몰은 아무리 디자인이 괜찮아도 안갑니다. 그만큼 UI 구성과 스킨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 무조건 쇼핑몰을 싸게만 제작한다고 해서 좋을 게 하나 없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쇼핑몰 제작의 핵심은 바로 기술력 입니다. 티나지가 바로 그런 업체입니다. 대전에 본사가 있는 티나지는 특허청에 자사의 고유 프로그래밍 기술에 대한 특허를 두개나 제출했습니다. 이 정도의 사실만 봐도 이미 홈페이지 기술력 부분에 있어서는 의심할 여지가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어떨까요? 뭐... 훌륭하다고밖에 할 수 없을 것 같군요. 반응형 홈페이지는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그래야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접속을 해도 깨짐이 없이 선명한 화질로 쇼핑몰을 구경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이 점이 정말 중요하죠. 그래서 티나지의 기술력이 더욱 빛을 발휘합니다.
티나지의 기술력 중 하나인 플러그인-아웃 방식에 대해서 한번 더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쇼핑몰은 계절에 민감한 사이트 입니다. 한마디로 우리나라 기후 특성인 4계절에 즉각 대응을 하기 위해서는 스킨을 변경하거나, UI를 새롭게 구성해야 하는데, 보통 이런 경우의 작업은 대대적으로 손을 봐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따라서 보통 업체에서는 홈페이지를 새로 만들어야 한다고 제시할 것입니다. 티나지는 다릅니다. 필요없는 기능을 빼고, 필요한 기능을 추가함으로서 홈페이지가 완전하게 리뉴얼 됩니다. 이렇게 하면 비용과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장점이죠.
이미 만들어진 이쁘고 멋진 기본 플랫폼 양식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지만,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맞춤 제작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통 맞춤 정장이 비싸기로 소문나 있는데 홈페이지 또한 맞춤형이 다소 비싸긴해도 티나지의 기술력 덕분인지는 모르겠으나 타사에 비해 무척이나 비용이 저렴합니다. 한번 이 부분은 직접 상담을 통해서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그러면 이쯤해서 이미 완성된 홈페이지도 한번쯤 보시면 조금 더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티나지를 통해서 탄생한 다양한 사이트를 보시고 한번 직접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 http://tinage.net/
더욱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곳에는 티나지의 전반적인 장점 부분에 대해서만 말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쇼핑몰제작,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어가는데 기왕이면 비용보다는 확실하면서 오류가 없는 그런 홈페이지를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차후에 발생 될 혹시 모를 오류에 대비해서 언제나 사후관리 시스템이 철저히 준비된 그런 곳으로 선택하시면 스트레스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