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를 만드려고 하는데 혼자의 힘으로는 역부족 입니다. 무료로 제작할 수 있다는 여러 사이트에도 들어가 봤지만, 무료로는 너무 한계가 많습니다. 빠져있는 기능도 많구요. 만약 사업자로서 활동하시려고 한다면 특히나 결제시스템도 들어가고 해야할텐데 그러기엔 너무 부족하지요.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홈페이지 제작 업체를 수소문해서 의뢰하곤 합니다. 문제는 가격이겠죠? 제 아무리 기능이 훌륭하다 하더라도 너무 터무니없는 비용을 지불해가면서 만들수는 없을테니 말이죠. 그렇다고 너무 저렴하게만 한다는것도 이상합니다. 분명한건, 그 가격만큼의 기능만 한다는 사실! 따라서 우리는 최저가격이라는 키워드에 현혹되지 않아야 하겠습니다. 여기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주는 업체가 있습니다. 세종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서 부담없는 가격에 제공해 드리고 있어요.




바로 티나지라고 하는 업체입니다. 세종에 있지는 않구요, 대전에 있습니다^^ 티나지는 오랜 자사의 코딩 기술을 꾸준히 연구하고 발전시켜 오늘날 특허청에 기술등록까지 한 전국에서 몇 안되는 기술력으로 인정받는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만 보시더라도 이미 기술력은 확실하겠구나 싶으실 겁니다.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반응형 홈페이지도 완벽할 것입니다. 오류가 없고 다양한 기기에서 선명하고 또렷한 홈페이지를 보여드립니다. 잦은 오류로 계속 수정하고 또 수정하는 그런 불상사는 절대 벌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설령 오류가 갑자기 발생해도 티나지에는 원스톱 서비스로 언제나 사후관리 전담반이 활동하기 때문에 즉각적으로 문제를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새롭게 리뉴얼해야 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보통은 새롭게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하지만 티나지의 홈페이지 기술은 마치 레고와 같습니다. 필요 없는 기능은 빼고, 필요한 기능을 추가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시간과 비용을 확 절약하면서 동시에 완전히 새로운 홈페이지로 재탄생 하게 됩니다.




티나지에는 이미 수 많은 플랫폼 양식들이 제작되어 있어서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고객이 원하시는 맞춤형 홈페이지 또한 제작 가능합니다. 타사에 비해서 월등히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는 맞춤형 홈페이지 또한 무척 마음에 들 것입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이미 티나지와의 만남을 통해서 많은 홈페이지가 지금 이 순간에도 탄생하고 있습니다. 한번 둘러보세요. 위의 두개의 사이트는 수많은 티나지 홈페이지 중 일부 입니다. 직접 보시고 판단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 http://tinage.net/


세종에서 홈페이지 제작을 원하시는 분들, 모두모두 연락하시면 됩니다. 대전에 있으니 세종하고도 상당히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쇼핑몰도 상관없고, 부동산도 괜찮습니다. 병원, 펜션 등등 다양한 홈페이지 제작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자세한 상담은 직접 전화로 문의주시면 많은 궁금증이 풀리실 겁니다. 홈페이지는 기술력이 확실한 티나지가 가장 잘 만듭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