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요즘 홈페이지를 만들려고 하는데 수 많은 홈페이지 제작 회사들이 있습니다. 저마다 다들 뭔가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만, 선뜻 고르기가 어렵습니다. 여기가 저기같고... 저기가 여기 같기 때문이죠. 비슷비슷해서 비교도 어렵습니다. 이럴때는 오로지 뭐가 중요할까요? 제 생각은 무조건 기술력 입니다. 이유를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술력은 한마디로 작품이 됩니다. 수많은 건축물들, 기술가들의 다양한 실력들, 모두 결과물로 보여지게 됩니다. 훌륭한 기술일수록 가치가 올라갑니다. 세상 모든일이 그렇습니다. 홈페이지도 예외가 아닙니다. 기술력이 좋기 때문에 가격도 올라가게 됩니다. 따라서! 최저가격만을 제시하는 업체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 것 입니다. 그러니 최저가격이라는 말에 더 이상 속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가격과 기술은 비례 합니다. 티나지라는 업체를 안내해 드릴껀데 이곳은 홈페이지 제작 회사이면서 동시에 프로그래밍 특허까지 있는 회사입니다. 아시겠지만 특허라는게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것이 아닙니다.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서 자신만의 기술을 완성시킨 겁니다. 티나지는 그런 회사입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티나지의 홈페이지 제작 기술은 굳이 눈으로 안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모든것이 제목에서도 말씀드렸듯 기술로 이어집니다. 반응형 홈페이지의 핵심은 뭐겠습니까? 맞습니다. 홈페이지 코딩 기술을 통해서 오류없고 다양한 기기에서도 완벽하게 반응형으로 동작하는 홈페이지를 만드는게 핵심입니다. 티나지가 가장 자신있어하는 분야이기도 합니다. 제작 비용만 싸면 과연 이런 것들이 고객분들에게 만족시켜줄만한 퀄리티로 나오게 될까요? 여러분들께서 가장 잘 아실 겁니다. 또한 홈페이지 사용 도중 문제가 생기면 바로 조치할 수 있는 유지보수팀도 별도로 운영중 입니다. 이 모든게 다 비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또한번 기술력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보통 새롭게 개편한다고 한다면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처음부터 새로 만드는게 낫다고 말씀을 할 겁니다. 과연 그럴까요? 아닙니다. 티나지 홈페이지는 다릅니다. 기존의 필요없는 기능을 제거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완전히 홈페이지가 리뉴얼 됩니다. 이렇게하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죠. 이것이 티나지의 자체 개발 솔루션 시스템 입니다.




티나지는 기술력으로 승부를 보고 있습니다. 기술력에는 디자인도 포함 됩니다. 디자인 잘 하는것도 엄연한 홈페이지 기술이며, 디자인이 좋아야 당연히 제품이 잘 팔린다는 것은 누구라도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일 것입니다. 이미 만들어진 플랫폼도 종류별로 많지만, 고객님이 원하시는 형태로 얼마든지 맞춤형 제작도 가능합니다. 맞춤 제작 홈페이지도 타업체외 비교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을 하시게 될 것입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위의 두 곳은 티나지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수 많은 홈페이지 중 일부 입니다. 한번 직접 방문해 보셔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확실히 한번 보는것이 더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론적인 이야기 100번 하느니, 실물을 한번 살펴보시는게 어쩌면 더 크게 와닿을 수 있을겁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 http://tinage.net/


기업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서 기술력을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티나지에 한번 맡겨 보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직접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은 무조건 싼게 중요한게 아닙니다. 얼마나 합리적인 가격인지, 그리고 확실한 기술력을 통해 한번 만들어지면 잦은 오류는 없는지, 수정이 용이한지 이런 AS적인 부분도 고려하시어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