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한 기업의 얼굴이 될 수 있는 홈페이지, 아무렇게나 만든다면 회사의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우리는 전문업체를 통해서 회사 홈페이지를 제작하게 됩니다. 개인이 이 모든것들을 만드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특히 결제시스템을 적용시키는건 무척이나 힘든 일이죠.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업체는 국내에 무수히 많습니다. 저마다 최저가격으로 고객들을 유혹하는데 정말 이러면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이 중요한게 아니고, 품질이 중요한 때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믈론 이렇게 말하면 홈페이지가 다 거기서 거기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연 그럴까요?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나지라고 하는 회사 홈페이지 전문 제작업체가 있습니다. 이곳은 하루아침에 생겨난 것이 아니며 다년간 운영하면서 자사의 고유 프로그램을 특허청에 등록하지 한 업체 입니다. 이 정도의 기술력을 갖춘 곳이라고 한다면, 믿고 맡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시다시피 프로그래밍 특허라는게 쉬운 분야가 아니기 때문이죠. 그만큼 홈페이지 제작 기술도 타사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티나지에서 만드는 반응형 홈페이지도 충분히 그 신뢰성이 설명 될 것입니다. 티나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반응형 웹페이지는 다양한 장치에서 오류없이 선명하게 보여지게 됩니다. 아시다시피 반응형 홈페이지 오류가 생기면 회사의 수익에 막대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제대로 만들어져야 합니다. 또한 티나지 원스톱 서비스로 차후에 발생할 문제에 대해서 실시간으로 즉각 대응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해야 하는 경우라면 보통은 새롭게 만들어야 한다고 설명을 들으실텐데, 티나지는 다릅니다. 필요없는 기능은 빼고, 필요한 기능은 넣음으로서 완벽한 홈페이지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된다면 비용은 줄이고 시간을 벌 수 있으니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자체 개발 솔루션은 평생 무료로 업데이트 됩니다.




맞춤 제작도 타사와 비교해 봤을 때 상당히 저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티나지에서는 기본 스킨이라던지 UI가 이미 만들어져있는 플랫폼이 많이 준비되어 있으며 타사 대비 상당히 비용 부분에서 낮은 축에 속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직접 상담을 통해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티나지와의 만남을 통해서 완성된 수 많은 홈페이지 중 일부 입니다. 직접 한번 들어가서 보시고 어느정도의 퀄리티인지, 반응형 홈페이지로서 속도라던지 오류등은 없는지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 http://tinage.net/


회사 홈페이지는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아무 업체에서 만들지 마세요. 기술적으로 인정받은 티나지라면 믿을 만 하지 않을까요? 자세한 상담 문의는 직접 전화하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들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회사 홈페이지 제작, 더 이상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곳과 비교하시고 꼼꼼히 따질수록 더욱 빛을 발하는 티나지 입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