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상대방의 회사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할 때 보통 어디를 먼저 들어갈까요? 바로 그렇습니다. 기업 홈페이지 입니다. 이 회사의 연혁, 그리고 회사의 목표, 다루는 종목, 출시하는 제품 등등에 대한 모든 정보가 바로 홈페이지에 담겨 있습니다. 방문객에게 신뢰를 주고 믿음을 주고, 비전있는 회사로 보이려면 회사의 얼굴이라 불리우는 홈페이지를 정말 잘 만들어야겠죠?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렇기에 회사 홈페이지를 그냥 싼 가격에 후려치는 그런 곳은 조금 경계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기왕이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곳으로 알아보세요. 일상 생활속에서 이와같은 경우는 흔합니다. 과자가 먹고 싶어도 무조건 싼 가격의 과자만 찾지는 않는 것 처럼, 우리회사의 개성을 살려 줄 만한 그런 홈페이지 제작 업체를 찾는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국내의 수 많은 기업 홈페이지 제작업체 중 한 곳인 티나지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티나지의 기술력을 가장 손꼽아 먼저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티나지는 오랫동안 디벨롭 해온 자사의 고유 프로그래밍 기술력을 특허청에 등록한 상태 입니다. 이것만 보더라도 기술력 부분에서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을 것 같습니다.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일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 샘 이며, 다년간의 운영 노하우로 완성된 결과라는 사실 입니다.




이러한 티나지의 자사 프로그래밍 기술을 통해서 완성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상당히 믿을만 합니다. 다양한 기기에서 접속해도 오류없이 선명한 홈페이지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문제가 생기더라도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서 즉각적인 문제해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티나지의 홈페이지는 모두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되기 때문에 타사에서는 볼 수 없는 장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유동성 있는 홈페이지라는 것 입니다. 이게 무슨 뜻 이냐면, 만약 홈페이지를 새롭게 꾸며야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보통의 경우라면 새로 홈페이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티나지 홈페이지는 필요한 기능만 추가하고, 필요없는 기능을 제거함으로서 완전히 새롭게 재탄생 합니다. 이렇게 된다면 비용과 시간 둘 다 절약할 수 있게 됩니다.




기술과 사후관리, 디자인 부분이 골고루 어우러져 완성되는 다양한 스킨들도 준비되어 있으며 맞춤형 홈페이지도 가능합니다. 이 또한 티나지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타사 대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퀄리티를 올리고 가격을 내린 티나지의 기술력을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위의 두 사이트는 티나지를 통해 완성된 수 많은 기업 홈페이지 중 일부 입니다. 한번 직접 보시고 평가해 주시면 되시겠습니다. 아무래도 직접 보는것이 훨씬 더 많은 부분을 알 수 있을 테니까요.




기업 홈페이지, 정말 중요합니다. 회사의 매출과도 직접적인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절대 오류가 없어야겠고 다양한 기기에서도 선명하게 잘 보여야 할 것 입니다. 티나지의 기술력과 사후관리가 이러한 기업 홈페이지에 최적화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직접 전화를 통해서 혹은 방문을 통해서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업체와 꼼꼼히 비교하시고 후회없는 결정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