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홈페이지를 어떻게 만들어야 잘 만들지를 고민하시는 분들! 지금 이 곳까지 이렇게 검색의 검색을 통해서 오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솔직히 홈페이지를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하나하나 배워가며 만든다는 것은 무척이나 어려운 일 입니다. 홈페이지는 기술은 물론이고, 디자인적인 미술 감각도 필요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우리는 전문업체에 맡기게 됩니다.



#이 글을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블로그에서 보시는게 아니라면, 불법으로 복사한 글이므로 신고하시거나 창을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복제 및 배포시 법적 대응)

#블로그에 다른 목적으로 방문하신 분에 대하여 추후 책임을 묻겠습니다.

#모든 내용은 공유하시되 출처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제는 비용일 것입니다. 업체마다 천차만별 서로 다른 비용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부분에서 가격이 발생하는 것일까요? 첫째는 기술력 입니다. 둘째가 디자인, 세번째는 사후관리 부분이 될 것입니다. 홈페이지 업체를 선정할 때, 첫번째 기술력은 기본으로 보셔야 하고, 디자인은 솔직히 다들 개성이 넘치는 부분이라 생략하겠고, 마지막 세번째 사후관리 부분도 중요하게 보셔야 합니다. 대다수 많은 업체들이 최저가를 외치는데 아마 세번째 부분이 많이 생략되어 있는 경우가 많을 것 입니다.




기술력이 빠질 수 없겠죠.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서 홈페이지를 구성하는 코딩 기술이 생명인데, 티나지라고 하는 업체는 기술력 부분에서 절대로 밀리지 않는 곳 입니다. 이미 특허청에 자사의 고유 프로그래밍 기술을 두 개나 등록한 우수한 업체입니다. 이 정도면 믿고 맡길 수 있겠습니다.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성되는 반응형 홈페이지는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오류가 거의 없고 다양한 기기에서 선명한 해상도를 자랑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아까 세번째 이야기인 사후관리 부분입니다. 티나지는 유지보수를 담당하는 전담반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홈페이지 완성 이후에 발생하는 자잘한 문제가 있어도 즉각적인 대응을 통해서 빠른 해결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기술력은 때로는 비용과 시간을 절감시켜 줍니다. 무슨 뜻이냐면 다음과 같은 사례의 경우 입니다. 만약 홈페이지를 리뉴얼 할 때, 대다수 업체에서는 새로 만드는게 낫다면서 다시 새로운 홈페이지를 개설하라고 부추길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티나지의 반응형 홈페이지는 다릅니다. 필요없는 기능을 빼내고 필요한 기능을 추가함으로서 순식간에 홈페이지가 새롭게 재탄생 합니다. 이렇게하면 비용과 시간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는 효과를 가져다 줍니다. 이 부분이 생각보다 큰 비중을 차지하기 때문에 꼭 체크하고 넘어가셔야 합니다.




이처럼 티나지의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기술은 퀄리티를 한껏 끌어올렸으며, 그만큼 가격은 적정선에서 부담없이 제공해 드리고 있는 곳 입니다. 또한 별도 맞춤제작도 가능합니다. 이 또한 동종업계에 대비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놀루와 : http://noluwa.co.kr/

▲캔버스호스텔 : http://www.canvashostel.com/


티나지와의 만남을 통해서 매일매일 새로운 홈페이지가 탄생하고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입니다. 한번 직접 보시고 평가하시면 결정하시는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간단한 구성이지만 꽉찬 내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C에서도 보시고,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에서도 한번 보세요. 얼마나 최적화 된 반응형 홈페이지인지 금방 아실 수 있습니다.



▲티나지 홈페이지 : http://tinage.net/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업체인 티나지에 대한 설명은 이쯤 드리면 될 것 같습니다. 더욱 자세한 상담은 직접 전화로 문의하시거나 방문하시어 대답을 들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업체는 많이 있으니 꼼꼼히 비교하세요. 많이 비교할수록 더 확실한 결정을 내리실 수 있으니까요.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됨>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