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어머니께서는 스마트폰 게임을 정~말 자주 하십니다. 저는 이런 어머니의 모습을 좋아합니다. 주로 하시는건 타일 맞추는 게임! 그리고 드래곤 플라이트! 왠지 모르겠지만 미사일이 어마무시하게 발사되고 비행체가 삐까번쩍한것을 보아서는 유료 결제를 좀 하시지 않았나 싶어요. 이런 부분을 좋게 보는 것입니다. 적절한 소비는 행복을 가져다 주니까요. 정말 자주 하시는데 뭔가 자세가 구부정하게 스마트폰을 오래 보셔서 좀 불편해 보였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사드렸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입니다. 스탠드라고도 하죠. 근데 이건 깁니다. 세로로 쭈욱~ 늘려 놓으면 상당히 길어요. 일부러 긴걸로 구매한 것입니다. 그래야 고개를 숙이시지 않으실테니까요.

 

조립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단순한 구조입니다.

 

모두 높이면 약 40cm 정도로 세워집니다. 앉아서 스마트폰을 고정해놓고 게임을 즐기기에 적절합니다.

 

스마트폰은 가로로 거치가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 거치대는 원래 태블릿 거치용이거든요. 따라서 엄~청 뻑뻑합니다. 그만큼 무거운 태블릿 (아이패드프로 등) 도 거뜬합니다. 한번 해볼까요?

 

그렇죠? 거뜬합니다. 흔들림 거의 없고 좋습니다. 물론 아직 새거라서 마모가 없기에 이렇게 우뚝 선 모습이지만요. 부디 이런 견고함이 오래오래 지속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7.58US $ 50% OFF|Rotating Portable Desk Holder Monitor Metal Stand VESA Mount 16 Inch Universal Expandable Base Vertical Screen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아니... 근데 제가 구매한 구매내역으로 그대로 들어갔더니 이제 한국에서는 판매할 수 없는 상품이라고 뜨네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최대한 비슷한 제품으로 대체합니다. 오늘 내용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