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미친 갓성비! 그냥 음식이 아닙니다. 일본 라멘입니다. 그냥 라멘 혼자만 덩그러니 제공되는것이 아닙니다. 돈까스와 같이 시식할 수 있는 세트메뉴인 것입니다. 보통 이렇게 세트로 나오면 왠만하면 요즘같은 고공 행진 물가 시대에서는 누구라도 당연히 만원 이상을 지출해야 한다고 인식할 것입니다. 근데 이게 왠 걸?! 만원도 안 해요. 여기에서 1차로 놀랐고, 2차는 뭐 아시죠? 그렇습니다. 맛입니다. 음식이 돈을 떠나서 맛이 없으면 안 되거든요. 저렴하던 비싸던 맛 없는 식당은 두 번 다시 방문하지 않게 되는데 여긴 맛도 있습니다. 맛과 가격을 동시에 잡았다라는 표현은 이럴 때 사용해야 매우 적절할 것 같습니다요.

 

투썸플레이스에서 이모티콘 작업을 끝마치고 배가 고파진 우리들은 근처 쇼부라멘 음식점으로 들어왔습니다. 회원분께서 추천해주신 곳이라 더욱 기대가 되었죠.

 

 

위치는 구글 지도로 첨부해 두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세트 메뉴인데 만원도 안 되는 메뉴들이 꽤 있죠? 저는 돈코츠를 좋아하기에 돈코츠와 반카츠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9,500원! 현재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은 2023년 10월 14일입니다. 따라서 이후에 보시게 된다면 가격 변동은 있을 수 있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래요. 입구의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잠시 뒤 주문한 돈코츠라멘이 나왔습니다. 아니 이거 그릇도 겁나 큽니다. 진짜 쇼부보려고 단단히 벼른 것 같습니다. 맛있습니다. 역시 라멘은 라멘입니다. 빛이 사라질일은 없습니다. 언제나 밝게 빛납니다.

 

그리고 반카츠도 나왔습니다. 참! 주문 후 음식은 손님이 직접 가지고 와야 합니다. 고속도로 휴게소 음식점 처럼요. 그래서 가격 절감을 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돈까스는 매우 아삭아삭해서 식감도, 맛도 있었고요. 이렇게 콤보로 식사를 하니 배도 제법 불러왔습니다.

 

따로 주문한 교자만두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본 라멘이 땡기신다면? 일본 음식을 좋아하신다면 쇼부라멘을 추천합니다. 다음에 이 일대에서 모임을 하면 또 들러야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