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예전에 알리에서 구매했던 충전기는 금새 수명을 다 하고 말았습니다. 운이 나쁜 경우죠. 다시 한 번 알리에서 구매를 하려고 했다가 뭔가 빨리 마련하고 싶은 마음에 그냥 국내 제품들을 알아봤습니다. 당근에도 무선 충전 패드가 꽤 많이 올라오는데 물가 상승 탓인지 이 놈의 개인 판매자들이 가격을 새 상품이랑 큰 차이 없이 올려놓더군요. 동네마다 다르겠지만 저희 동네는 그렇습니다. 그 가격이면 좀 더 돈을 보태서 인터넷으로 새 상품을 구매할텐데 왜 생각이 짧은건지... 뭐 판매자 마음이겠죠? 아무튼 이런 고마운(?) 이유 때문에 망설임없이 인터넷 쇼핑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리하여 빠르게 도착한 스피디 15W 무선 고속 충전 패드입니다. 가격은 만원도 안 합니다. Qi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는 모두 충전이 가능합니다. 5W, 7.5W, 10W, 15W의 네 가지 출력 방식입니다. C타입 단자여서 호환성은 좋습니다. PD출력도 지원하기에 고출력 PD충전기에 연결해 사용해도 좋습니다.

 

깔끔합니다. 과전류, 과충전, 과열, 과출력등에 대한 인공지능 보호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라고는 하지만 그 인공지능칩이 고장나면 뭐 곤란한 상황이 펼쳐지겠죠? 만약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폰이 너무 지나치게 뜨겁다고 생각된다면 뭔가 문제가 있는 것이니 즉시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C타입 케이블을 최대 20W 출력 단자에 연결하고 제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20 울트라를 올려보았습니다. 무선 충전은 최대 10W까지 지원하기에 초고속 충전은 무리고 고속 충전이 떠야 정상입니다. 참고로 케이스가 상당히 두껍고 큰 편입니다.

 

케이스가 두터워도 문제 없이 고속 무선 충전이 되고 있습니다. 훌륭합니다. 가성비 고속 무선 제품을 찾으신다면 스피디 15W SPE-QW4015 고속 무선 충전기를 추천합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