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난 코로나 감염 이후로 잔 기침이 더 심해진 느낌입니다. 이것 때문에 CT까지 찍었으니까요. 다행히 큰 문제는 아니고 폐의 일부가 쪼그라들고 제대로 펴지지 않는 문제가 있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약물치료 보다는 심호흡 훈련을 자주 해서 폐를 크게 팽창시키는 운동을 해주면 좋다고하여 꾸준히 실천 중입니다. 그래도 잔기침은 여전하구요.

 

혹시 아이허브에 이와 관련되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건강 식품이 있을까 싶었고 검색해보니 CGN에서 출시한 Immune & Respiratory Care 라고 하는 제품이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길래 믿져야 본전이므로 한 번 구매해서 먹어보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후기가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국 구매자가 꽤 많고 호평이어서 신뢰도가 급상승했지요. 또한 CGN는 듣보잡 브랜드도 아니어서 신용 점수는 높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제품 도착

이번에 다 떨어져가는 제품들과 함께 같이 구매한 면역과 호흡기 케어에 도움이 된다는 CGN 제품이 맨 왼쪽에 보입니다. 나머지는 오른쪽 순으로 보스웰리아, 마그네슘, 오메가3, 밀크시슬,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제품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케이스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내부 상황까지 엿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예 살펴보라고 포장지 일부에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이시죠?

 

이 제품은 상당히 독특한 캡슐 형태를 취하고 있습니다. 2중 캡슐로 되어있어요. 뭔가 곤충의 번데기 같기도 하구요. 신기했습니다. 이 기술을 캡슐-인-캡슐이라고 부릅니다. 1차 캡슐에서는 빠르게 체내에 흡수되는 녀석들을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액상 형태지요. 그 안쪽에 존재하고있는 2차 캡슐은 천천히 흡수되는 핵심 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냄새는 역하지는 않습니다. 가끔 후기를 살펴보면 향이 너무 역해서 못 먹겠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제 비위는 그리 좋지 못합니다. 이런 저 임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의 냄새는 충분히 버틸 수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크기는 약 2.2cm 정도 됩니다. 캡슐은 크지 않아서 어렵지 않게 삼킬 수 있습니다.

 

실제 후기

이 제품에 포함되어있는 주요 성분은 엘더베리라고 하는 녀석입니다. 조사해봤더니 엘더베리는 블루베리에 포함된 항산화 영양도 대비 약 3배가 더 많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미국 농림부(USDA)에서 항산화 점수를 매겼는데 농가에서 키운 블루베리는 약 4,700점이고 자연산 블루베리는 약 9,600점, 마지막으로 엘더베리가 약 14,700점으로 압도적인 점수 차이를 보여줬다는군요. 엘버데리는 친환경이기에 음식에 타 먹어도 되고 물이나 요거트에 편하게 섞어 마실수도 있답니다. 블루베리는 몸에 좋다고 워낙에 정평이 나있으니 신용도가 상당한데 블루베리보다 더 뛰어난 엘더베리라는 녀석의 존재는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처음에는 매일 매일 하나씩 섭취했습니다. 당시의 몸에 큰 변화는 없었습니다. 여전히 마른 기침과 잔기침은 유지가 되었습니다. 효과는 약 보름 정도 뒤에 나타났습니다. 하루에 100번의 잔기침이 있었다면 약 30% 정도가 줄었습니다. 체감이 될 정도로요. 이후에는 이틀에 한 번 꼴로 섭취했습니다. 현재는 마른 기침이 50% 이상 줄었습니다. 호흡기가 확실히 편해지는게 느껴집니다. 이래서 후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면역력과 호흡기의 평화를 위해 섭취를 해 줄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후기도 꼭 살펴보세요!

 

아이허브 CGN 면역 & 호흡기 케어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기

아시죠? 아이허브는 1년 연중 365일 늘 할인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끝.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를 이용한지 벌써 5년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아이허브와 함께 해왔군요. 물론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맞이할 예정입니다. 건강은 최고의 자산이니까요. 조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