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이허브를 꾸준히 섭취중인 지극히 평범한 한 사람입니다. 이번에 남동생이 새로운 제품을 저 몰래 구매했습니다. 못 보던 네이밍이었죠. Turmeric Curcumin 이라고 써있었고 제조사는 나우푸드였습니다. 일단 나우푸드니까 합격이긴한데 정확히 무엇에 쓰는 물건인지를 몰랐죠. 남동생에게 이건 뭐에 좋으냐고 물어보니 녀석은 간단히 답변했습니다.

 

"강황 몰라?"

 

강황이라는건 익히 들어봤으나 정확한 효능을 몰라 바로 검색해봤습니다. 강황은 자연계의 항산화 및 항염증제로 익히 알려져 있다는걸 그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나우푸드 강황 커큐민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살펴보니 60개 캡슐 제품과 90개 캡슐 제품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이건 60개짜리이며 하루 한 개 복용입니다. 성분은 강황 뿌리추출물인 커큐미노이드가 메인입니다.

 

이 제품은 캡슐 타입입니다. 따라서 저처럼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시는 분들도 매우 쉽게 삼키실 수 있습니다. 보시면 캡슐 속 내용물이 유난히 노란빛을 띄죠? 왜냐하면 강황에는 주요 성분인 커큐민이 들어있는데 이 커큐민의 색이 주로 노란색이기 때문입니다. 강황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음식이 바로 카레죠. 카레가 유난히 노란색을 띄는 이유가 바로 이것입니다.

 

커큐민은 항산화 성분으로도 유명합니다. 커큐민은 사람의 몸 내부에서 항산화 효소의 생성을 자극해 활성 산소를 최대한 억제하는 매우 중요 성분입니다. 활성 산소를 요즘식으로 비유하자면 빌런이고 커큐민은 몸속 빌런을 잡는 히어로인 것입니다. 때문에 평소 염증이 자주 발생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유익한 성분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염증하니까 어렸을때가 떠오르는군요. 초등학교때까지만해도 저는 염증이 무척이나 잘 발생하는 허약한 녀석이었습니다. 그냥 심심하면 몸 이곳 저곳에 종기가 났어요. 그래서 정형외과에 자주 내원했었습니다. 마취를 해도 고통은 심하고 종기를 짜낼때 비명을 지르곤 했습니다. 어렸을 때 이런 건강식품이 있었더라면 아마 100% 섭취했을거에요.

 

캡슐 크기는 약 2.3cm 정도 됩니다. 완전 작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못 삼킬 정도의 사이즈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저는 알약을 잘 못 삼킵니다. 그런 저 조차도 이걸 삼키는데 완전 문제없어요. 적당한 크기의 캡슐이라고 생각합니다.

 

남동생은 헬스마니아입니다. 따라서 관절에 늘 신경을 쓰고 있는데 커큐민이 관절 보호 차원에도 많은 도움을 준다는 소식을 접하고 구매한게 핵심 이유라고 합니다. 커큐민은 강력한 항염증 성분입니다. 관절에서 통증이 느껴지거나 관절염의 원인인 염증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핵심 요소죠. 그밖에도 치매에도 도움을 줄 수 있고 알츠하이머병같은 심각한 질환을 예방하는것에도 탁월하다는 부가 설명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항바이러스성 성격을 가지고 있다보니 우울증같은 스트레스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군요. 근데 뭐 모든 건강보조식품이 대다수 과장 광고를 하니까 그냥 이런것들은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한건 강황은 커큐민! 노란색! 카레! 항산화 요소가 많다는 것! 이것만 알고 있으면 될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기

아이허브는 현재 전 세계 건강식품 판매 1위 오픈마켓입니다. 해외직구 플랫폼이지만 이미 한글화는 다 되어있기에 그냥 국내 오픈마켓에서 구매하는것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원래도 저렴한 편인데 아이허브는 1년 365일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에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할인정보는 따로 글을 작성해 두었으니 아래의 링크를 방문하시어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를 이용한지 벌써 5년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아이허브와 함께 해왔군요. 물론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맞이할 예정입니다. 건강은 최고의 자산이니까요. 조

rgy0409.tistory.com

 

건강은 최후의 자산

아이허브글을 작성하면 늘 마지막에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건강은 최고의 자신이면서 동시에 최후의 자산입니다. 즉 건강이 망가지기 시작하면 삶의 질이 확 떨어집니다. 조금만 아파도 삶의 여유가 사라지는게 체감 되실겁니다. 건강식품들은 건강한 상태를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는것이지 만병통치약이 아닙니다. 현재 아프신 분들은 병원 진료를 받으셔야합니다. 그러니 아이허브 제품들을 너무 맹신하지는 마세요. 적절한 운동과 병행해서 섭취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리 모두 건강합시다! 나우푸드 강황 제품은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끝.

 

나우푸드 강황 제품 페이지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