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사실 이 제품은 한국에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완전 같지는 않습니다. 사이즈가 조금 다릅니다. 가격도 조금 더 비싸구요. 알리에서 판매되는 이것이 사이즈도 더 크고 가격도 조금 더 저렴합니다. 약 두달 전부터 봐두었던 녀석인데 결국 참지 못하고 구매를 하게 되는군요. 이전에 사용하던건 관절 형태의 암레스트였습니다. 이것도 나름 좋긴한데 생각보다 왔다갔다 하는 방식이 저하고는 좀 안 맞았어요. 그래서 결국 고정형으로 판매합니다.

 

JINCOMSO 컴퓨터 책상 팔받침대 (엘보우 스탠드) 장점보다는 단점 후기

 

JINCOMSO 컴퓨터 책상 팔받침대 (엘보우 스탠드) 장점보다는 단점 후기

처음에는 모락 제품을 구매하려 하였으나 엇비슷한 상품들이 몇개 추가로 검색되길래 좀 더 알아보니 이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왠지 이 제품을 중국에서 OEM으로 대량으로 가지고와

rgy0409.tistory.com

이것이었죠.

 

컴퓨터 책상 마우스용 팔 거치대 + 손목 쿠션 보호대 개조 후기

 

컴퓨터 책상 마우스용 팔 거치대 + 손목 쿠션 보호대 개조 후기

예전에 후기를 남겼던 컴퓨터 책상용 마우스 팔 보호대 아주 잘 사용 중 입니다. 확실히 손이 편해졌습니다. 그런데 역시 저렴이라 그런지, 맨 위 인조가죽이 조금씩 벗겨지기 시작하더니 나중

rgy0409.tistory.com

그전에는 이걸 사용해왔었구요. 하지만 플라스틱이라는 것 때문에 내구성이 그리 좋지는 못했습니다. 제대로 고정도 안 되었었구요. 고정 축이 한개여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제품 이모저모

알리에서 주문한 마우스 팔거치대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박스는 거의 찌그러져서 왔군요. 제품만 멀쩡하면 되니 상관없습니다. 구성품은 강판 하나와 철로 된 지지대가 두개 한 세트 구성으로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각종 피스 및 십자드라이버도 제공하는군요. 별도의 공구가 아무것도 없어도 바로 사용 가능하도록 필요한 공구 및 재료는 다 제공되고 있습니다.

 

스크류 위치는 판에 대략적으로 표시됩니다. 표시된 부분이 아래로 위치하게 됩니다.

 

미리 송곳으로 살짝 뚫어놓고 피스를 대충 돌려서 위치를 잡아둡니다.

 

이게 고정 지지대 부분입니다. 이건 펼친 상태입니다.

 

아까 나사 부분을 고려해 위치를 잡습니다. 그리고 나사를 확실히 조여줍니다.

 

이렇게해서 조립은 끝났습니다. 간단합니다.

 

이건 팔거치대를 접은 상태입니다. 잘 구별이 안 되죠?

 

저 빨간색으로 표시된 부분이 컴퓨터 책상입니다. 이렇게 아래로 축 쳐지도록 접는 형태입니다.

 

컴퓨터책상에 고정시키기

이제 PC 책상에 고정시키겠습니다. 근데 안쪽에 보니 고무 등으로 덧대인게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래서 다이소에서 구매한 충격 방지 패드(?)를 부착시켰습니다.

 

고정은 뭐 별거없죠? 아래쪽에서 조여주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순식간에 컴퓨터 책상에 고정 완료했습니다. 완전히 펼친 모습입니다. 이 상태에서의 전체적인 크기는 35 x 15cm 정도입니다. 35cm는 거치대 평면과 책상에 고정되는 지지대 부분의 총 길이이며 15cm는 제품을 거치시키는 축을 최대로 키웠을 때의 길이입니다. 즉 높이입니다.

 

출처 : 알리 제품 페이지

즉 이 길이를 의미합니다.

 

이건 접었을 때 모습입니다. 바로 아래에 PC 본체가 있어서 혹시 앞 부분과 닿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닿지는 않았습니다.

 

접었을 때의 측면 모습입니다. 본체는 조만간 아예 다른 위치로 옮길 예정이라 사실 간섭이 있어도 크게 상관은 없긴 했습니다.

 

사용 후기

팔을 거치시킨 억지 모습입니다. 근데 진짜 예상한대로 확실히 편합니다. 어설픈 플라스틱 재질이 아니기에 더욱 견고하게 고정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팔 전체의 힘을 실을 수 있습니다. 최대 하충을 약 9kg까지 버틸 수 있다는군요. 좋습니다.

 

고정되는 부분입니다. 여기는 고무 재질이어서 스크래치가 발생하지는 않겠지만 장시간 고정되어있는 경우 그 흔적이나 얼룩은 남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접을때는 화살표로 표시된 부분을 눌러서 접습니다. 반대로 다시 펼칠때는 끝까지 판을 위치시키면 딸깍 소리와 함께 자동 고정됩니다. 이 두개를 각각 제어해야하는게 조금 불편한데 뭐 어차피 접을 일은 생각보다 많지는 않을 것 같아서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확실히 마우스 사용하기가 편리해졌습니다. 팔뚝을 둘 곳이 확실히 정해져있으니 너무 좋습니다. 잘 구매한 것 같군요. 마우스 팔 거치대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제품 구매 좌표는 아래에 투척했으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26.56US $ 30% OFF|HKXA Computer Arm Support Ergonomic Adjustable Desk Armrest Sturdy Mouse Arm Support Computer Desktop Extender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