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제가 작성하는 아이허브 후기글을 꾸준히 보신분들은 아시다시피 하루 딱 한 개의 캡슐로 끝장내는 건강식품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원래 잘 먹고 있던 나우푸드사의 멀티비타민 제품이 품절이 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다른 제품으로 환승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렇게 다시 검색의 늪에 빠져 허우적 대고 있었을 때, 이 녀석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투퍼데이 이모저모

제조사는 라이프 익스텐션 (Life Extension) 입니다. 아이허브에서 꽤 인지도 있는 브랜드 중 하나죠. Two-Per-Day (투 퍼 데이) 라고 하는 멀티비타민 제품입니다. 성분을 봤을 때 참 어마무시한 녀석임을 직감했습니다. 영양소들이 완전 빠방하게 들어있는 종합비타민 제품군입니다. 단 이것은 하루 두 개의 캡슐을 기준으로 한 성분 표시입니다. 그래서 제품 이름이 투퍼데이라고 지은게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우리 가족은 이것을 하루 한개의 캡슐로만 복용하고 있습니다. 한개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워낙 성분이 꽉꽉 들어있거든요. 본문의 마지막에 링크가 있겠지만 직접 방문하여 성분을 보시면 납득이 되실겁니다. 엄청나요. 비타민B12(메틸코발라민)의 경우는 무려 12,500%입니다. 따라서 캡슐 한개당 6,250% 입니다. 딱 하나 아쉬운건 이 제품에는 칼슘이 없어요. 그러니 칼슘만 별도로 챙기거나 음식으로 해결하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서양인 기준으로 하루 2개의 캡슐이니 아시아인은 한 개만 먹어도 충분할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국 음식이 워낙 고성분(?)이니까요.

 

항상 이런 건강제품을 구매할 때 최고로 고려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캡슐 형태인지 아닌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저는 알약을 잘 못 삼킵니다. 그래서 목넘김이 수월한 캡슐이나 소프트잴 타입을 선호합니다. 또한 너무 크지 않아야 합니다. 다행히 투퍼캡슐은 베지캡 형태이며 크기는 약 2.5cm 정도입니다. 이 정도면 삼키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때문에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시는 분들이라도 괜찮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한 알 먹고 소변을 봤는데 완전 노랗습니다. 확실히 비타민이 빵빵하게 들어있다는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비타민을 먹고 소변이 노란색인것은 지극히 정상입니다. 이에 대한 내용을 따로 글로 작성해 두었으니 혹시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멀티비타민 먹으면 노란오줌(소변) 나오는 이유는?

 

멀티비타민 먹으면 노란오줌(소변) 나오는 이유는?

건강을 위해서 이것저것 많이 챙겨먹는 중 이다. 그중에서도 멀티비타민을 먹으면 소변 색이 맑은 노란 형광색 비스무리하게 나오곤 한다. 처음에는 몸에 이상이 있어서 그런가 싶어 덜컥 복용

rgy0409.tistory.com

 

냄새에 관한 것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 계실 수 있으니 주관적인 경험을 통해 몇 자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우선 제품 자체 향에 대한 부분입니다. 뚜껑을 열고 내용물 냄새는 심하진 않은 편입니다. 이따금씩 아이허브 영양제 제품 중에서 상당히 역한 향을 뽐내는게 있긴 합니다. 그에 반해 투퍼데이는 괜찮은 수준입니다.

 

또 하나의 특이점입니다. 복용 후 트름을 했을 때 향이 다소 올라오는 편입니다. 물론 이것도 역한 수준은 아니지만 지금까지 섭취해본 멀티비타민 제품군 중에서는 이런 경우는 처음이에요. 다른 멀티비타민들은 이렇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좀 신경이 쓰이기는 합니다. 빈 속에 먹었으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식사 후 바로 섭취했는데도 이렇네요. 뭐 계속 먹다보면 익숙해지겠거니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아이허브는 365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구매 시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어 저렴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최신 할인쿠폰 프로모션 정보 (매일 업데이트)

 

아이허브 최신 할인쿠폰 프로모션 정보 (매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허브 관련 글 입니다. 제가 새로운 티스토리 사이드바 모듈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의 오른쪽에 보시면 (PC기준) 사이드바에 아이허브 모듈이 눈에 들어오실

rgy0409.tistory.com

 

마무리

아이허브 제품을 N년째 이용중인데 처음에는 저 혼자만 먹었지만 지금은 어머니랑 남동생도 같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이걸 먹는다고해서 다시 젊음이 찾아오고 호랑이 기운이 솟구치는건 아닙니다. 다만 현재의 건강을 조금이라도 더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 먹고있는 것입니다. 특히 대 코로나 시대! 면역력은 곧 생명과 직결되는 시기입니다. 최고의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운동과 적절한 휴식, 적절한 음식물 섭취에 혹시라도 부족한 영양소를 채우기 위해 멀티비타민을 먹고 있습니다. 그렇게 건강을 유지하는 중입니다. 종합비타민을 어떤것으로 구매할지 고민이시라면 한번 투퍼데이를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라이프 익스텐션 투퍼데이

 

Life Extension, 투 퍼 데이 종합비타민, 캡슐 60정

 

kr.iherb.com

 

2022. 2. 21 추가내용

현재 품절이네요... 왜 항상 점찍어둔 제품군은 품절을 맞이하는것일까요! 너무 억울합니다. 진짜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