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난번에 홈플러스에서 구매했던 단백질바를 한 번 소개해드린 바 있습니다. 남동생은 해당 제품의 성분을 살펴보고는 단백질이 너무 적다고 언급도 했었죠. 어떤 제품인지 모르시겠다면 아래의 글을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딱히 안 읽으셔도 지금 본문을 이해하는데는 크게 어려움은 없지만 그대로 비교는 되니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운동 전 공복에 섭취할 엄마사랑 프로틴 너트바 시식 후기

 

남동생이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바로 그 단백질 바가 마침내 도착을 했습니다. 폭염이어서 혹시 다 녹아 변형되는건 아닐까라는 걱정을 했지만 다행스럽게도 전혀 변형되지 않고 무사히 잘 도착을 한 모양입니다.

 

BNRG 파워크런치 프로틴바 이모저모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깜박하고 먼저 뜯어버리고 말았군요. 사진을 찍고 개봉했어야 했는데 말입니다. 프로틴(단백질)이 무려 13g이나 들어있으며 설탕은 단 5g밖에 되지 않습니다. ...라고 명시되어 있는데 사실일지는 아닐지는 알 길이 없군요. 전문 분석 도구가 없으니까요.

 

브랜드는 제목에도 언급했듯 BNRG라는 업체입니다. 여기에서 출시한 파워크런치 (Power Crunch) 에너지바의 종류는 무려 12가지입니다. 초콜릿 민트, 쿠키와 크림, 다크 초콜릿, 프랜치 바닐라 크림, 레몬 머랭, 밀크 초콜릿, 땅콩 버터 크림, 피넛 버터 퍼지, 레드벨벳, 소금친 캐러멜, 와일드 베리 크림, 그리고 오늘 섭취해본 트리플 초콜릿 이렇게 열두종류입니다. BNRG 브랜드가 한국 시장에 조금 더 욕심을 냈더라면 분명 민트 초코 버전으로도 만들어 출시를 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각 맛마다 컬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트리플 초콜릿은 보라색입니다. 모두 12개의 바가 들어있구요. 아이허브 제품 페이지에 표기되어있는 공식 영양 성분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회 제공량 : 1개(40g)
  1회 제공량 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칼로리 220  
총지방 13g 17%
포화 지방 7g 35%
트랜스 지방 0  
콜레스테롤 10mg 3%
나트륨 100mg 4%
총탄수화물 11g 4%
식이섬유 1g 4%
총당류 5g  
첨가된 당류 5g   10%
단백질 13g 26%
비타민D 0mcg 0%
철분 1.6mg 8%
칼슘 60mg 4%
칼륨 150mg 4%

하루 영양소 기준치(DV)는 1회 제공량에 포함된 영양소가 하루 식단에 얼마나 기여하는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영양 권장량은 하루 2,000kcal를 기준으로 하였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2천 칼로리는 당근으로 비유하면 약 67개, 와퍼버거를 기준으로하면 약 2.5개, 바나나를 기준으로하면 약 19개 정도의 열량입니다. 500ml 코카콜라는 14캔 정도죠. 이렇게 놓고보면 막 엄청 대단한 열량은 아닙니다.

 

뒷부분에 보니까 바 하나당 열량은 220칼로리라고 나와있습니다.

 

드디어 본체를 개봉합니다. 육안으로 보기엔 상당히 맛있어 보입니다. (킁킁) 냄새도 좋습니다. 맛이 너무 궁금했기에 잽싸게 한 입 싸게 여물었습니다.

 

음... 이 질감은 그거네요. 웨하스를 먹는 기분입니다. 아시죠? 부스러기 3대 끝판왕 중 하나인 웨하스! 이것도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집니다. 그러니까 키보드 위에서는 절대 먹지 마세요. 키 사이 사이에 다 들어갑니다. 맛은 좋습니다. 생각보다 초코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겉보기엔 단 맛도 엄청날 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았어요. 근데 상당히 드라이(Dry)합니다. 건조하다는 뜻입니다. 건빵보다 더요. 입 속 수분을 쫘악 흡수해버리는군요. 그래서 우유랑 같이 먹어주고 있습니다.

 

이것도 하나만 먹으면 식욕이 싸악 사라집니다. 홈플에서 구매했던 단백질바도 그랬는데, 이쯤되면 모든 에너지바 제품들은 다 공통되는 부분인것 같기도 합니다. 전 늘 배가 고플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이 치킨이거든요? 근데 치킨 생각이 싹 사라집니다. 식욕이 진짜 뚝! 떨어져요. 이런 부분에서는 대단히 합격점수를 주고 싶어집니다. 운동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찰떡인 에너지바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합니다.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으니 자세한 내용은 한번 직접 방문하시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BNRG, Power Crunch 프로틴 에너지 바, 트리플 초콜릿, 바 12개, 각 40g(1.4oz)

Proto Whey® 단백질 혼합물(Micro Peptides™ 고 DH 가수분해 유청 단백질[다이펩타이드 및 트리펩타이드 40%] 유래. 분리 유청 단백질, 분리우유단백질), 팜오일, 강화 밀가루(밀가루, 맥아 보리 가루, 니

kr.iherb.com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구매하기

아이허브는 연중 무휴 할인 행사를 합니다. 언제나 프로모션 이벤트가 존재합니다. 따라서 무조건 할인 정보를 확인하시어 그때 그때에 맞춰서 할인 코드를 입력 후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늘 할인 받으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할인 쿠폰 정보를 한 페이지에 모아두었습니다. 아래의 페이지에서 해당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끝.

 

아이허브 최신 할인쿠폰 프로모션 정보 (매일 업데이트)

 

아이허브 최신 할인쿠폰 프로모션 정보 (매일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이허브 관련 글 입니다. 제가 새로운 티스토리 사이드바 모듈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의 오른쪽에 보시면 (PC기준) 사이드바에 아이허브 모듈이 눈에 들어오실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