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아시다시피 저는 백수여서 PC앞에 있는 시간이 정말 많습니다. 컴퓨터를 하지 않는 시간에는 대다수 그림을 그립니다. 그림도 디지털로 그리니까 이 또한 컴퓨터 앞에 있는 연장선과도 같습니다. 즉 눈이 쉴 수 있는 시간은 실질적으로 잠을 자는 시간 빼고는 없습니다. 이건 뭐 저 뿐만 아니라 이 세상 사람들 모두라면 다 비슷할 것입니다. 허나! 디스플레이를 직접 장시간 쳐다보는건 눈 입장에서도 상당히 힘든 일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비타민A와 루테인을 꾸준히 먹어줌으로서 눈 건강을 조금이나마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종합비타민에도 비타민A 성분이 들어있으나 그 함유량이 조금 부족합니다. 그 부족한 부분을 이렇게 별도로 구매하여 추가적으로 먹어주고 있습니다. 가격도 얼마 안 합니다. 커피숍에서 커피 한 잔 마시는 정도입니다. 커피 한 잔 덜 마시고 그 돈으로 내 눈 건강에 투자하는건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닐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망설일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당장 구매해 봅시다.

 

내추럴팩터스(Natural Factors)에서 나온 비타민A 제품입니다. 용량은 3,000mcg (10,000IU) 이며 180개의 캡슐이 들어있습니다.

 

정말 크기가 작아서 목넘김도 매우 쉽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알약을 잘 못 삼키기 때문에 이런 타입은 매우 반갑습니다. 소프트젤 타입이어서 절대 목에 걸리지 않습니다.

 

복용 후기

현재 5개월 넘게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확실히 먹고 안 먹고의 차이는 있습니다. 우선 눈이 덜 뻑뻑해졌습니다. 그리고 덜 따가워졌습니다. 눈을 장시간 오래 뜨고 있으면 눈이 되게 따끔거릴때가 많습니다. 그럴때마다 안약을 넣거나 세수를 했었는데 이제는 따가움이 확실히 줄어들어서 인공 눈물을 넣을 필요는 없어졌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먹을 생각입니다. 이것과 루테인과 함께 섭취하면 좋습니다. 아래에 본문에 소개된 비타민A 제품의 아이허브 좌표를 남겨놓겠습니다.

 

 

Natural Factors, 비타민A, 3,000mcg(10,000IU), 소프트젤 180정

 

kr.iherb.com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아이허브는 1년 365일 연중 무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정가 주고 사면 바보 소리를 들을 정도지요. 따라서 아래의 페이지에서 최신 할인 코드를 확인하시고 최대한 저렴하게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끝.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보 (계속 업데이트 되는 페이지)

아이허브를 이용한지 벌써 5년차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아이허브와 함께 해왔군요. 물론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맞이할 예정입니다. 건강은 최고의 자산이니까요. 조

rgy0409.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