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넷웍마의 추억과 y를 열심히 그리니까 펜촉 마모가 빛의 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제 하나 남은 여분 마저도 쇠 부분이 드러나기 시작해서 그 전에 미리 펜심을 확보해 두기로 결심합니다. 국내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이 개당 약 2천원이 살짝 넘는 금액대에 형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알리에서의 가격이 기대가 됩니다. 분명 국내 판매 금액보다는 훨씬 저렴할 것입니다.

 

알리에서 검색해보니 생각보다 국내 가격과 큰 차이가 나지는 않았습니다. 차라리 이럴 바에야 그냥 안전하고 빠른 국내 업체를 선택하는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 것입니다. 허나 혹시 나도 모르는 미지의 업체를 아직 발견 못 한 상황일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두시간 더 검색해보고 없으면 그냥 국내 구매를 선택하기로 결심한 저는 열심히 찾았고 끝내 이 업체를 찾게 됩니다.

 

 

6.52US $ 52% OFF|3/ 6/ 10Pcs Stylus Pencil Tips Replacement Compatible For Apple Pencil 1st 2nd Generation For Apple Pencil Tip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10개 묶음에 14.45달러 (2021.6.20 기준) 입니다. 제가 찾아본 능력 범위에서는 여기보다 더 저렴한 곳은 못 찾았습니다. 후기도 보니까 괜찮은 것 같아서 저 역시 과감히 구매했고 결국 오늘 제품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도착

배송은 약 일주일 정도가 소요되었습니다. 알리 배송 치고는 정말 빨리 도착한 것입니다. 사은품으로 팬촉 실리콘 커버도 두 개 들어있습니다. 처음에는 찌그러진 줄 알고 깜짝 놀랬더랬지요. 마감 상태는 썩 좋지 않습니다. 누가봐도 짝퉁 애플펜슬 펜촉이라는 티가 팍팍 납니다. 허나 상관 없습니다. 기능에만 이상 없다면 디자인 따위 아무래도 좋습니다. 바로 펜심을 교체해서 테스트해봤습니다.

 

먼저 세워놓고 필압 테스트입니다. 원하는대로 잘 표현됩니다. 사용 브러쉬는 6B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브러쉬입니다.

 

그리고 기울여 표현하는 틸트 기능 테스트입니다. 이것도 원하는대로 잘 표현되고 있습니다.

 

손글씨요? 당연히 잘 됩니다. 아무 이상 없습니다.

 

사용 후기

정품 펜촉과 차이점은 거의 못 느끼겠습니다. 허나 이 부분은 짚고 넘어갑니다. 저는 전문적으로 드로잉을 하는 사람이 아닌 어디까지나 취미용으로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부분입니다. 이 점을 잘 감안하시어 이야기를 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 인상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앞으로 더 써봐야 알겠지만 부디 마모가 더뎠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펜촉안의 쇠가 드러날 정도로 더 사용해보고나서 추가 후기글을 이곳에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스러운 펜촉입니다. 특별한 이상이 없다면 이 업체에서 계속해서 재구매를 해볼 생각입니다. 다음 번에는 블랙 색상으로 한번 구매해 보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