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반응형

동생놈이 또 뭔가를 구매했습니다. 택배 상자가 제법 큰게 도착했거든요. 동생 이름으로요. 톡으로 뭘 샀냐고 물어보니까 사이드미러 커버랍니다. 개인적으로 그건 바래왔던 것이었기에 잘했구나 싶었습니다. 사이드미러 커버는 자동차를 정면으로 봤을 때 측면 중에서 가장 돌출된 부분으로 벽이 있는 좁은 길을 지나갈 때 자칫 잘못하면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는 1순위 구역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늘상 보호 케이스 같은거 있으면 참 좋겠다 싶었는데 역시 제가 생각한건 누군가 반드시 생각해서 실행에 옮기고 있었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드미러를 잘 커버해 줄 것 처럼 생겼지 않습니까? 마치 스마트폰 하드케이스같은 느낌입니다. 재질은 ABS 플라스틱입니다. 현재 이 제품이 국내에서 공구진행하는 업체가 있는데 알리에서 판매되는 그것과 아마 같은 라인에서 생산되는 제품인 듯 합니다. 당연히 국내 판매가 좀 더 비싸긴합니다. 그래봐야 가격차는 5천원 정도 합니다. 그러니 알리 직구보다는 국내 판매업체에서 구매하는것이 정신 건강에 낫지 않을까 싶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 모험을 떠나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알리익스프레스 주소에서 구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US $22.98 20% OFF|For Renault Koleos 2017 2020 Accessories Carbon Fiber Color Side Mirror Cover Rear View Mirror Trim Sticker Fo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저희집 QM6 흰둥이입니다. 사이드미러 부착 전 먼지 및 이물질 제거를 확실히 해줍시다. 세차한지 얼마 안 되어서 아마 이물질은 없으리라 판단되어 간단히 먼지만 제거한 상태입니다.

 

커버 안쪽에 양면 테이프가 발라져 있습니다. 보호필름을 제거하고 붙여줍시다.

 

붙이는건 뭐 어렵지 않죠. 그대로 라인에 맞춰 붙여줍니다. 참! 붙이기 전에 사이드미러를 접어놓도록 합니다. 그래야 힘을 잘 받을 수 있을테니까요.

 

이렇게해서 오른쪽 사이드미러 커버 장착 완료!

 

정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사이드미러면 카본 느낌이어서 왠지 더 개성 넘쳐 보입니다.

 

왼쪽은 동생이 부착했습니다. 똥손인데도 불구하고 제법 잘 붙였군요. 그만큼 부착은 쉽다는 이야기겠지요. 이제 사이드미러 본체에 스크레치가 발생할 확률이 현저히 줄었습니다. 물론 커버보다 더 중요한건 안전운전입니다. 안전이 최고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