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번에도 알리의 충동 구매 후기글이 이어집니다. 이 제품은 2020년 9월 27일이 주문을 했고 배송 받은 날짜는 11월 7일입니다. 한달 하고도 약 10일이 더 소요가 되었습니다. 무료배송이 다 그렇죠... 특히 가격이 저렴한 제품은 아마 배나 비행기로 한 번 뜰때 같이 끼워보내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서 늦어지는게 아닐까 싶어요. 어차피 이런 제품은 급한 상품들이 아니기때문에 사실 배송 기간은 딱히 상관은 없긴 하지만요.


제품은 그냥 비닐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일단 이렇게 생긴 주차알림 번호판입니다. 받아보고나서 알았습니다. 이게 미리 번호가 각인된 버튼(?)들이 들어있는것이 아닌, 보시는 것처럼 스티커를 하나 하나 붙여서 번호를 완성하는 타입이라는 것을요.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국내에서 대충 주문하는건데 말입니다. 귀엽고 저렴하니까 참도록 합니다.


양면테이프로 자동차 대쉬보드 위에 고정시키는 타입입니다. 하지만 자동차 위에는 대시보드 커버가 올려져 있으니 이 방법은 사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그냥 올려놔도 크게 상관 없을 것 같습니다.


요 작은 알갱이(?)들을 본체에 꾸욱 눌러 장착시키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여기 위에다 번호 스티커를 붙여서 자신의 연락처를 완성시키면 됩니다.


이 제품이 호기심을 불러온 이유는 제목에도 언급했듯 귀여움 때문이었습니다. 이렇게 귀 모양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귀는 총 3개의 타입이 있습니다. 햄토리 귀, 토키 귀, 사슴 귀 입니다. 저는 토키귀로 골랐습니다.


최종 완성된 모습입니다. 확실히 제품 홍보 페이지에서 보는것과 실물의 갭이 상당히 큽니다. 이래서 마케팅이 중요한건가 싶기도 합니다. 속은거니까요. 마감 상태도 썩 좋지 않습니다. 이 가격에서 뭘 더 바라겠나요? 그냥 싼게 비지떡인거죠. 그래도 자동차 주차알림판의 본 기능은 충실히 해낼 것 같습니다.


자동차 임시 주차알림판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