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반응형

노동(?)의 댓가로 지인으로부터 값진 선물을 하나 받았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보상 때문에 신선한 충격과 동시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선물을 보고 환호성을 질렀지요. 귀여움 때문에 말입니다.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라 할 수 있는 춘식이를 타이틀로 한 유리컵이었습니다. 분명 이 유리잔에 음료나 차, 커피등을 타서 마시면 더 심오하고 깊은 맛이 날 것임이 분명했습니다. 피그말리온 효과겠지만요.

 

제품 박스입니다. 박스도 귀엽습니다. (으... 카카오녀석들 너무 마케팅을 잘 하는 것 같아!)

 

그냥 단순 유리컵이 아닙니다. 보시는 것처럼 춘식이 피규어도 올라가 있습니다.

 

이렇게 컵에 걸려있습니다. 마치 빨래처럼요.

 

자세히 살펴봅니다. 퀄리티는 B~A급 정도인 것 같습니다. 마감도가 완벽하지 않아요. 역시 대량생산의 후유증인 것 같습니다.

 

홈이 파인 부분에 컵 모서리가 안착됩니다.

 

유리컵에는 I'm CHOONSIK (나는 춘식이)라고 영어 텍스트가 명시되어 있으며 그 위에 춘식이가 머리가 너무 무거워 아래로 뒤집혀 있습니다. 참으로 하찮고 귀엽습니다.

 

걱정되던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음료를 마실 때 춘식이 피규어가 음료에 빠져 잠수하는건 아닐까 하는 부분이었습니다. 다행히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컵 안쪽으로 흔들림이 없더군요.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이제 귀여운 유리컵이 생겼으니 생수라도 자주 마시어 몸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줄 일만 남았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값진 선물이 즐거움을 주었네요.
    포스팅 즐거웠습니다.
    2022.06.05 09:34 신고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