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미 알리에서 충분히 벨크로 테이프를 구매했는데 왜 또 구매했을까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멀티탭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너무 짧았기에 조금 더 넓고 길이가 넉넉한 벨크로타입 찍찍이테이프가 필요했습니다. 때마침 어머니와 동생과 외식을 즐긴 후 다이소를 들렀는데 이 제품이 눈에 포착되었습니다. 순간 눈이 돌아간 저는 무언가에 홀린 듯 이것을 장바구니에 챙겨넣었습니다. 이 제품이라면 휴대옹 멀티탭의 선을 충분히 잘 봉인시킬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벨크로테이프는 바로 이런걸 말합니다. 양면 타입이며 흔히들 찍찍이라 불리는 바로 그런 방식의 고정 케이블을 의미합니다. 사용이 간편해서 개인적으로 무척 선호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천원에 6개가 들어있습니다. 노랑, 빨강, 파랑 각 2개씩 들어있죠. 좋은 구성입니다.


총 길이는 20cm를 조금 넘습니다. 폭은 약 1.3cm 정도 됩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렇게 하면 됩니다. 끝을 케이블에 한번 고정시켜주면 됩니다. 케이블을 한 번 휘감고 뚫린 구멍을 통해서 이렇게 빼주면 됩니다.


찍찍이 타입이라 그냥 적당히 둘러주면 착 달라붙어서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강좌나 어디 교육을 들으러 갈 때 꼭 노트북을 챙기는데 그때 같이 챙기는게 바로 멀티탭입니다. 가방 속에는 다른 케이블들도 있기 때문에 선정리는 필수고 그럴때 위력을 발휘하는게 바로 이 벨크로 매직테이프입니다. 이것만 있다면 선정리는 무섭지 않습니다. 다이소에서 간만에 득템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선 길이도 넉넉해서 휘감고도 남네요! 만약 케이블 길이가 너무 길고 두꺼워서 하나로 감을 수 없다면 두개를 이어서 감아도 됩니다. 저처럼 선정리를 중요시 여기시는 분들에게는 꿀템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저도 같은 제품은 아니지만 몇개 구입해서 집에서랑 자동차 용품들 잘 감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
    2020.11.30 09:49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