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9일은 제 생일이었습니다. 사촌동생이 용케도 생일을 알고 기프티콘을 하나 보내줬습니다. 녀석이 어떻게 또 치킨을 좋아하는걸 알았는지 대견스럽군요. BHC 뿌링클 시리즈 기프티콘이었습니다. 고마움의 답장을 날리고 이제 이걸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검색해봤습니다. 보니까 벌도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해서 e쿠폰을 등록해서 사용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사용하면 된다는걸 알아냈습니다.
살펴보니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해도 오류가 많다는걸 확인했습니다. 평점이 엄청 낮길래 리뷰를 읽어보니 쿠폰 등록도 잘 안 되고 여러가지 버그들이 많나 봅니다. 주문 오류도 많구요. 차라리 홈페이지에서 하는게 훨씬 빠르겠다고 판단하였고 바로 BHC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주문을 진행해 봅니다.
위의 BHC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먼저 회원 가입을 진행합니다. 이후에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에 있는 e쿠폰주문 버튼을 누릅니다. 참고로 주문 가능 시간이 있는데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이 사이에만 e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e쿠폰주문 버튼을 누르면 이런 화면으로 넘어오게 됩니다. 당연히 배달을 시킬 것 이기에 배달주문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제 배달받을 주소를 입력합니다. 도로명으로 입력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입력하고 다음 과정으로 넘어오면 현재 배달을 받고자 하는 위치를 중심으로 가장 가깝고 BHC e쿠폰 사용이 가능한 매장을 자동으로 검색하게 됩니다. 그리하여 배달매장에 지점명이 나타나게 됩니다. 나머지 상세주소를 입력하시고, 받을 전화번호와 E쿠폰 번호까지 입력합니다. 매장에 전달사항이 있다면 메세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로봇이 아닙니다에 체크를 하고 개인정보 수집 약관에 동의 후 주문을 진행하면 됩니다.
참고로 e쿠폰 번호는 기프티콘의 바코드 아래에 있는 숫자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렇게 주문이 완료되면 최종 주문확인 내역이 나옵니다. 이상이 없는지 체크를 합니다.
그리고 문자로 이렇게 배달비에 대한 안내사항과 소요시간이 도착합니다. 참고하시어 미리 현금을 준비하시고 배달하시는 분이 오래 기다리지 않도록 합니다. 이제 치킨이 도착하면 배달비를 드리고 치킨을 건네받아 맛있게 먹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사촌동생 덕분에 BHC e쿠폰도 사용해보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뿌링클은 역시 맛있습니다. 바삭바삭하니 소스가 참 마음에 듭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