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 12일째 실천 중 입니다. 오늘은 많이 늦게 일어났습니다. 눈을 떠 보니 벌써 11시 반이 지나고 있었습니다. 후딱 일어나서 세수를 대충 하고 운동할 준비를 끝내고 밖으로 나갑니다. 이때 시각은 오후 12시 20분쯤 입니다. 현재 기온은 영상 10도로 1월 말 날씨 치고는 무척이나 따뜻합니다. 날씨가 맑아서 체감온도는 더욱 높게 느껴졌습니다. 미세먼지느 ㄴ좋고 초미세먼지는 보통 수준 입니다.
전날 야식
설이라고 먹었을까요? 아니요. 절대 먹지 않았습니다.
16시간 공복
저녁을 9시 이전에 끝마쳤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오후 1시 이후에 점심을 먹어야 했습니다. 공복 미션을 잘 지켜냈습니다.
걷기 기록
날마다 새로운 코스를 생성 중 입니다. 코스의 변화를 줘야 재밌기도 하고 지루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이 길은 이제 벚꽃 시즌이 되면 성지가 될 것 입니다.
오늘도 목표 달성을 했습니다. 총 6,042보를 걸었군요. 이동 거리는 약 5.1km를 걸었으며 운동 시간은 약 52분 입니다. 걸음 평균 속도는 시속 5.7km/h 입니다. 228kcal의 칼로리를 소모했으며 43g의 지방을 태웠습니다. 중간에 느리게 걸었던 구간에서는 사진 촬영이 있었습니다. 체중계가 드디어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빨리 몸무게를 측정해보고 싶어집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쭈욱 운동하는 습관을 기르도록 할 것 입니다. 끝.
오늘의 영어 (유튜브 : 러닝그라운드)
It's pretty affordable. : "나름 저렴하군요." 라는 의미. "pretty"는 "나름"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고, "affordable"은 "cheap"의 뜻처럼 저렴하다, 싸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알맞는(은)" 이라는 의미도 있음. affordable price 이라고 한다면 "알맞는 가격" 이라는 뜻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