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늘은 업로드가 좀 늦었습니다. 연속 10일째 실천 중 입니다. 오늘의 기상 시간은 오전 9시쯤 이며, 운동하러 나간 시각은 약 9시 30분 쯤 이었습니다. 날씨는 맑고 아침 기온은 0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체감 온도는 이것보다 좀 더 높은 듯 했습니다. 미세먼지는 보통이지만, 초미세먼지가 나끔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전날 야식

먹지 않았습니다.


16시간 공복

전날 오후 8시 전에 식사를 마쳤고 오늘 점심을 12시 이후에 먹었습니다. 간헐적 단식을 지켜냈습니다.


걷기 기록

오늘도 이 코스 입니다. 근데 다니다보니 좀 지겨워서 내일은 코스 변화를 좀 줘보려고 합니다.


발 편한 아디다스 운동화와 함께 걷습니다.


여기는 예전에 살던 동네 입니다. 완전 어렸을 때 소제동에서 살았는데, 지금은 이 거리에 이색 카페들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여기가 벚꽃이 진짜 이쁘게 핍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벚꽃 명소죠. 올해도 벚꽃 구경을 올 예정 입니다.


오늘도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5,813보를 걸었습니다. 이동 거리는 약 4.9km 이고 운동 시간은 약 50분, 걸음걸이 속도는 약 5.8km/h 입니다. 214kcal을 소모했고 54g의 지방을 태웠습니다. 매일 매일 약 50g씩 지방을 소모 중 입니다. 이 작은 변화가 먼 훗날 어떤 큰 결과로 다가올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분명한건 지금 허리가 무척이나 좋아졌다는 점 입니다. 이제 통증이 없습니다. 허리 건강을 위해서라도 앞으로 계속 걷기 운동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끝.


오늘의 영어

No, offense. : "악의는 없다." "기분 나쁘게 듣지 마." 라는 의미. 보통 이 워딩 뒤에 바로 but이 오는 편. 예를 들어서 "No offense, but I think you're mistaken." 이라고 한다면, "기분 나쁘게 듣지 마. 난 네 실수라고 생각해." 정도의 의미가 됨.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