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연속 9일째 실천 중 입니다. 오늘은 좀 평소보다 늦게 일어났습니다. 대략 9시 반쯤 기상했습니다. 운동하러 나간 시각은 오전 10시 20분쯤 됩니다. 오늘은 일기예보에 맑다고 나와 있는데, 실제로 밖에 나가보니까 흐렸습니다. 기온은 영상 4도 였습니다. 체감온도도 별로 낮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보통 수준입니다. 어제 비가 온 것 치고는 상당히 안 춥습니다.


전날 야식

저녁을 8시 이전에 끝낸 이후로 먹지 않았습니다. 물만 마셨습니다.


16시간 공복

저녁 8시 이후로 음식물 섭취 일절 없었습니다. 오전에 일어나서 운동 후 천일염을 섭취! 그리고 오후 1시 이후로 점심을 먹었습니다. 공복 미션 수행 완료 입니다.


걷기 기록

전날 비가 와서 그런지 도로가 살짝 미끄러웠습니다. 아니면 이게... 일종의 그건가요? 블랙아이스 같은?!


아니면 신발이 문제일수도?! 아무튼 미끄러웠습니다. 따라서 걸을 때 급하게 걷지 않고 조심 조심 걸었습니다.


오늘의 목표를 충분히 달성 했습니다. 6,192보를 걸었군요. 운동 시간은 약 52분 정도이며 평균 걸음걸이 속도는 약 5.9km/h 입니다. 이동 거리는 약 5.3km 이고 249kcal를 소모했습니다. 그리고 52g의 지방을 태웠습니다. 오늘도 나 자신과의 약속을 지켜냈습니다. 끝.


오늘의 영어

오늘도 어김없이 유튜브 "러닝그라운드" 채널에 있는 "원어민들이 일상에서 매일 쓰는 영어회화 표현 100가지"라는 영상을 참고했습니다. 당분간은 이것만 계속 반복적으로 배우려고 합니다. 확실히 익숙해질때까지 하려구요.


That's not possible. ▶ "말이 안 되는데?" "그럴리가 없는데?" "불가능해" 등의 뜻이 있음. 예를 들어서 친구가 나보고 어제 너 강남역에 있지 않았느냐? 라고 묻는다면, 그때 나는 분명 학원에 있었을 경우에 표현할 수 있는 말.



이 글도 추천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