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이런 세상에... 이제 CU에서 마카롱까지 판매 할 줄은 몰랐습니다. 먹어보고나서 알게 된 사실인데 후기글이 꽤 많더군요. 그리고 사람의 입맛은 다 비슷한가봅니다. 대체로 맛있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맛있다고 글을 올리긴 할텐데 명색이 블로거인데, 걍 맛있었어요~ 하고 끝내면 말이 안 되므로 뭐라도 적어보고자 합니다.


가격은 3,200원! 열량은 모두 295kcal 입니다. 세 개에 3,200원이면 거의 하나에 천원 정도 하는 꼴 입니다. 아무리 저렴해도 최소 2천원은 하는 마카롱! 카페 마카롱과 감히 비교를 할 수는 없겠지만 같은 카테고리 이므로 비교를 당할 수 밖에 없겠습니다.


생각보다 뚱땡이 마카롱이어서 너무 좋습니다.


음냠냠~ 짭짭짭!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안쪽 크림(?) 부분 보다는 감싸고 있는 부분의 쫀쫀도(?)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게 정말 후진 마카롱의 경우는 거의 쿠키 수준이어서 딱 베어물면 와사삭 하고 부서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마카롱이 아닌 그냥 크라운 산도라 할 수 있겠죠? 마카롱은 쫀쫀해야 제맛 아니겠습니까? CU표 쫀득한 마카롱은 이름에 걸맞게 생각보다 쫀득했습니다. 그냥 카페에서 먹는 마카롱 퀄리티까지는 거의 쫒아온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다시 작성하다보니 마카롱이 먹고싶어져서 이번에는 3개 정도 구매했습니다. 하루에 하나씩 먹어야지~ 라고 생각했지만 순식간에 해치우고 말았습니다. 여기에 5천원만 더 보태면 치킨이 한 마리인데.... 으음.... 진짜 심각한 일이네요. 달콤쫀쫀한 마카롱 15개냐, 퍼펙트 뿌드 치킨이냐, 이 무슨 운명의 장난질이지? 정말 큰 문제 아닙니까?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끝.


2019. 12. 27 추가내용

허허?! 2020 해피뉴이어 시즌 한정판이 나왔습니다! 이것도 맛있어요! 당장 사서 드셔보세요. 진짜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

  1. 마카롱이 비싸긴 하지만 너무 맛있어요,,,ㅠㅠㅠㅠ
    2019.12.23 09:26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