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대전에도 생각보다 이색 카페가 제법 있었습니다. 그러하다 회원님의 소개로 알게된 카페인데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굿즈 좋아하시고 옛날 물건들 좋아하시면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페 비요리 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카페비요리는 이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 지도 오류로 인해 보이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아래에 텍스트 주소를 입력해 두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 대전광역시 중구 대흥동 보문로260번길 4

전화번호 : 042-255-3812


카페가 생각보다 규모가 있습니다. 그래서 볼것도 정말 많습니다. 와 이거 다 돈으로 환산하면 대체 얼마가 될지...?!


저는 제일 안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 날은 그러하다 정기 모임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하필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비가 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더 운치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비가 오니 기온이 급감! 그래서 따듯한 자스민차를 주문합니다.


뜨겁습니다. 뜨거워요!


그러나 향은 확실히 좋습니다. 이쁜 잔에 따라 마시니 더 품격있게 느껴집니다.


이제부터 카페의 이모저모를 감상해 보세요. 되는대로 막 찍었습니다. 찍어도 되는지 허락을 받고 올렸음을 밝힙니다. 입구에 이렇게 큰 닌텐도 게임보이가 있구요, 도라에몽 인형도 보입니다. 왠지 심형탁씨가 여기 오면 엄청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캐릭터 접시들도 많습니다.


이런 인형 굿즈는 기본으로 있는거죠.


옛날 시계, 옛날 전화기, 디즈니 캐릭터 전화기가 있습니다. 레트로 시계도 보이는군요.


폴라로이드 카메라들 입니다. 인스타그램 아이콘이 생각나는군요.


스와치 빈티지 손목시계 컬랙션과 세로 버전의 소니 LP판 입니다.


시계들 이구요.


옛날 전화기 입니다. 요즘 애들은 이게 뭔지 모른다죠?


이것도 모르는 20대 분들이 제법 있을 것 같군요. 옛날 아날로그 타자기 입니다. 탁 타닥 탁탁탁 드르르르륵~ 하는 그 소리를 못 들어본 사람들도 꽤 있을겁니다.


컵이 무척 귀엽습니다.


가격은 무척 무섭습니다.


한국 전통 도자기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엄청난 캐릭터들! 이거 다 언제 모으셨을까요?


여러가지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치 학교 앞 문구점 같습니다.


카운터에는 이렇게 귀여운 동물 피규어도 있습니다. 귀여운 고양이를 클로즈업 해서 찍어봤습니다.


정말 옛날 물건들을 오랜만에 봐서 좋았습니다. 옛날 감성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이색 카페 같습니다. 대전 대흥동에 이렇게 다양한 테마를 가진 카페들이 하나 둘 씩 늘어나는게 참 좋으네요. 대전의 카페를 열심히 또 싸돌아다녀서 좋은 곳이 있으면 바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