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금까지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하거나 혹은 지원을 받아 써 본 제품 중, 정말 괜찮다고 생각되는 것들로만 따로 모아놓은 페이지 입니다. 해외직구를 좋아하시거나 가성비 쇼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가 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제품들이 있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샤오미 블루투스 셀카봉 & 삼각대

이거 괜찮습니다. 싸고 좋아요. 지금도 여행갈 때 혹은 Vlog 찍을 때 종종 사용하고 있습니다. 셀카봉도 되며 더불어 삼각대도 됩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아래에 후기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샤오미 이라이트 MJDP02YL 스마트 LED 전구

지금도 잘 사용 중 입니다. 이케아 장스탠드에 이걸 장착해놨습니다. 리뷰용 사진을 찍을 때 이게 요긴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IoT도 지원하므로 원격 제어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두 가지 모델을 사용해봤는데 다 괜찮았습니다.



샤오미 미박스 안드로이드 TV박스 인터네셔널 버전

대형 LED TV나 모니터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이제 스마트TV가 눈 앞에 펼쳐집니다.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고 있지만 샤오미의 고유 UI가 결합하여 가독성을 높였으며 음성인식 리모컨으로 유튜브나 넷플릭스에서 편리하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한글 검색 당연히 가능하구요. 지금도 잘 사용중인 제품 입니다.



샤오미 미지아 음파 전동칫솔

전동칫솔에 대해 새롭게 정의를 내릴 수 있었던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전동칫솔을 사용하고나서 일반 칫솔로는 도저히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이는 느낌이 나질 않습니다. 앞으로는 평생 전동칫솔로만 양치를 할 것입니다.



샤오미 즈미 QC + PD 20000mAh 보조배터리

즈미 시리즈를 새롭게 알게 된 제품 입니다. 보조배터리는 요즘 다들 한개쯤은 가지고 계실 겁니다. 기왕 사시는거 성능 좋은걸로 구매하시면 좋지 않겠습니까? QC(퀵차지)는 기본이며, PD도 지원합니다. 즉! 노트북까지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물론 C타입에 한해서지만요. 가지고 있는 제품은 구버전이고 현재 최신버전까지 출시된 상태에요. 아래의 후기글에 보시면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샤오미 필립스 스마트 LED 천장등

천장 조명 관련해서 벌써 집에서만 3가지 제품을 사용 중 입니다. 샤오미 필립스 합작 제품과 이라이트 제품이 있습니다. 이것과 관련해서 한번에 아래에 링크를 올리겠습니다.



샤오미 MJTXD01SKS 전기면도기

지금도 잘 사용중인 전기 면도기 입니다. 괜히 십만원 이상 주고 구매할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독일 기술과 샤오미가 만나서 최상의 전기면도기를 탄생시켰습니다. 최근에는 샤오미와 수케어에서도 합작하여 나온 제품이 있더라구요. 해당 제품은 큐텐 정보모음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지오메트릭 스플라이싱 백팩

지금도 잘 사용 중인 백팩 입니다. 장점은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유니크 합니다. 돌아다니면서 저랑 똑같은 가방을 본 적이 아직까진 없습니다. 그야말로 간지 입니다. 처음 보는 분들도 가방 되게 이쁘다고 하시는군요. 단점이라면... 가격이랑 살짝 무겁다는 것? 튼튼하게 만들다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마찬가지로 아래의 후기글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오래된 후기글도 있어서 다시 살펴보니 단종된 제품들도 있고, 본문에도 언급했듯 새롭게 업그레이드되어 나오는 제품들도 있었습니다. 꼭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하실 필요는 없어요. 큐텐에서도 비슷한 제품들이 있으니까 가격 비교 해보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단, 기왕 사신다면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어 구매해 주시면 저에게도 일정 수익이 발생하니까 블로그 활동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후원 하신다고 생각해 주신다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