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블루투스 셀카봉 & 삼각대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구매 후기

요즘 해외직구에 푹 빠져 있어서 어제는 태블릿PC를 하나 질러버리고, 그 전에 구매했던 샤오미 셀카봉이 드디어 도착했다. 셀카봉만 지금까지 총 네번 구매해 보는 경험을 하고 있는데, 제발 이번이 마지막 종착역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그럼 두근대는 마음으로 한번 후기를 감상해 보자.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기어베스트에서 구매한 샤오미 블루투스 셀카봉 & 삼각대 생생 후기!


초반에 구매했던 셀카봉은 내구성이 너무 약해서 금방 파손이 되고 말았다. 그리고 좀 허접했기에 바로 두번째 제품을 알아봤는데, 텐달러샵에서 그냥 휴대성이 좋은 셀카봉을 구매하였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이 역시 내구성이 약해서 금방 파손이 되었으며, 그때당시 스마트폰이 갤럭시노트3 였기에 최대치로 늘려도 물리지가 않아서 실패하였다.


세번째 제품은 그래도 잘 사용중이었다. 마치 암살자가 옥상에서 저격하기 위해 총을 조립하는 것과 같은 원리인 그 셀카봉은 참으로 괜찮은 제품이었다. 하지만, 번거로운 조립과정, 들고다니기 거추정스러운 부분이 분명 있었기에 이런 불편한점을 한방에 해결시켜 줄 제품이 필요했는데 바로 그게 샤오미 셀카봉이다.



▲http://www.gearbest.com/stands-holders/pp_614944.html?lkid=10553786


바로 이 제품이다. 화이트 색상은 때가 많이 탈까봐 블랙색상으로 주문하였다. 튼튼해 보이고 휴대성도 좋아보여서 바로 질렀다.




그리고 마침내, 이렇게 기어베스트로부터 샤오미 셀카봉이 도착하였다. 한번 뜯어볼까?




샤오미 셀카봉 & 삼각대 블루투스 제품! 역시 예상대로 작아서 마음에 든다.




오우, 묵직한 느낌이라 더 좋다. 굉장히 튼튼할 것 같다. 구성품은 이렇게 셀카봉, 그리고 블루투스 리모컨이 담긴 작은 상자, 제품 품질보증서 및 정품보증서 이렇게 세개다.




리모컨 부분은 심플하다. 샤오미 로고가 새겨져 있다. 충전이 많이 안되어 있으니 우선 충전하고 사용하기를 권장한다.




봉 부분에 리모컨 홈 공간이 있기 때문에 별도로 다른손에 들고 리모컨을 이용해 눌러 찍어도 되지만, 홈에 넣고 한손으로 조작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딱 맞게 들어간다. 홈 부분은 고무 재질이다.




다 펴면 생각보다는 길이가 길지 않아서 조금 놀랐다. 근데 너무 길어도 들기가 무겁기 때문에 아마 최적의 길이만큼 제조한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이 정도 길이에 팔을 조금 펴면, 아주 와일드한 셀카를 찍을 수 있을 것이다.




홈에는 이렇게 끼우면 된다. 돌아가는 부분이 뻑뻑하기 때문에 충분히 고정시킬 수 있으며, 현재 노트7을 사용함과 동시에 케이스를 씌운채로 이렇게 고정이 된 모습이다. 현존하는 스마트폰들은 왠만하면 다 장착 가능하다.




이렇게 늘어난다.




위에서 본 모습이다. 전원스위치가 눌리면 안되니까 스마트폰의 정중앙에 물리게 할 수는 없다.




악력도 꽤 좋기 때문에 한번 물려놓으면 왠만하면 쉽게 빠지지 않는다.




반 정도는 충전이 되어 있기 때문에 한번 바로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연결을 시도해 보자. 카메라 버튼을 2~3초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켜지면서 파란색 LED가 깜박이고 있을 것이다. 페어링 모드로 바로 들어가기 때문에 이제 스마트폰에서 샤오미 셀카봉 리모컨만 찾으면 된다.




이렇게 검색이 된다.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면 깜박이던 LED가 파란불로 일정하게 들어오게 된다. 그러면 연결이 완료 된 것이다.




이렇게 셀카봉에 리모컨을 장착해서 써도 되고 별도로 다른 손에 쥐고 찍어도 상관 없다. 편한 방법대로 마음껏 셀카의 세계로 빠져보자.




적당한 그립감! 적당한 무게! 튼튼한 내구성! 삼박자가 고루 마음에 든다.




그리고 여기 손잡이 부분은 삼등분 된다. 따라서 거치를 할 수 있으며 필요시에는 삼각대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여기 끝 부분도 고무재질이기 때문에 미끄럼을 최소화 시켜준다.




이렇게 펼쳐진다. 한번 세워보도록 하자.




자, 이렇게 평평한 면에 거치를 할 수 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여기 삼각대의 발 부분에도 봉처럼 늘어나게 만들었으면 좀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이렇게 세워두고 촬영이 가능하며, 카메라 거치 부분은 회전도 가능해서 가로촬영 및 세로촬영이 가능하다.




분리형 리모컨은 바로 이럴 때 사용하라고 있는 것이다. 세워두고나서 사진을 찍는 것!




충전해야 할 부분은 리모컨 밖에 없다. 마이크로5핀을 사용하며 이는 스마트폰 충전기로 충전하면 되며 USB를 통한 충전도 상관 없다.




충전 중 일때는 빨간 불, 충전이 완료되면 파란 불로 바뀐다.




시험삼아 방에서 한번 셀카로 찍어보았다. 이 정도면 아주 훌륭하다. 더 이상 바랄 것이 없다. 다음달인 4월에 일본여행을 가는데, 미러리스와 삼각대를 가지고 가야할지 말지... 고민중에 있는데, 번거로우니까 샤오미 셀카봉 하나와 스마트폰만 있으면 될 것 같다. 가서 사진 많이 찍고 와야겠다. 끝.


▶샤오미 블루투스 셀카봉 보러가기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

샤오미 스마트 LED 스탠드 램프 MJTD01YL 후기 리뷰

기어베스트 X 샤오미 두번째 할인 프로모션 최저가 해외직구 찬스!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