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필자는 IT덕후다. 이 블로그에 단골로 오시는 분들이라면 잘 아실 것이다. 이번에 기어베스트에서 또 샤오미 전제품을 완전 싸게 판매하는 두번째 이벤트를 발표하였기에 이렇게 부랴부랴 소식을 전하는 바이다. 아마존도 대체로 싼 제품들이 많아서 좋지만, 역시 중국 IT제품들도 무시 못한다. 특히 기어베스트는 엄청 싸게 판매하는 해외직구 사이트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기어베스트 X 샤오미" 두번째 찬스! 프로모션 최저가 할인 해외직구 소식


지금까지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한 제품들은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건강제품 관련 말고는 딱히 없었다. IT도 슬슬 해외직구쪽으로 눈을 돌리고 있으며, 특히 기어베스트는 지금까지 만나본 IT관련 직구들 중 가장 훌륭한 곳이다.


기본 판매 가격에서 할인되는 가격이 적용되는건 보통이며, 여기에 추가적으로 쿠폰 시스템을 도입하여 적게는 5%, 많게는 20% 이상으로도 제품을 더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이 점이 무척이나 마음에 든다. 이번에도 샤오미 블랙박스를 구매하였는데, 이제 차량에 설치하고 한번 얼마나 선명하게 잘 촬영되는지 기대가 크다. 조만간 글을 작성하게 될 것이다.


기어베스트 3주년 할인행사 : 샤오미 가격 파괴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할인쿠폰 이용방법



▲기어베스트 X 샤오미 봄맞이 대박세일 2탄!


봄맞이 대청소를 하듯, 이제 IT도 봄맞이 빅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어베스트에서 다양한 제품을 한번 만나보도록 하자. 필자같은 경우는 벌써부터 지르고 싶은 제품이 세가지나 생겨벼렸다.



▲0도씨까지 낮춘 가격을 잡아라!


샤오미의 모든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이며,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왔다. 샤오미하면 역시 스마트폰이 가장 먼저 떠오른다. 스마트폰 가격도 30만원도 안되는 제품들이 있다. 노트북은 기본이고, 샤오미 미밴드도 보인다.



▲샤오미 스마트워치


특히 이 제품이 탐난다. 샤오미 스마트워치! 이번에 삼성에서 기어S3가 나왔는데, 솔직히 사고싶었다. 왜냐하면 다양한 시계 UI가 너무 탐났기 때문인데, 샤오미 스마트워치도 마찬가지의 기능을 당연히 제공하고 있다. 가격도 10만원 선 이므로 부담가지 않는 금액이다.



▲샤오미 전동퀵보드


그리고 샤오미 전동퀵보드다. 작년부터 전동 퀵보드에 꽂혀서 살까말까를 많이 망설이고 있었다. 가끔 네이버 메인에서 뽐뿌가 오게 만들었던 바로 이 전동 스쿠터! 심각하게 고민해야 할 때인 것 같다.



▲샤오미 핫 세일


일반 생활용품 부분에서도 샤오미는 다양한 제품들을 쏟아내고 있다.



▲샤오미 블랙박스


이번에 구매한 샤오미 블랙박스! 해외에서는 블랙박스라고 안하고 Car DVR Camera 라고 하는 모양이다. 아무리 블랙박스로 검색해도 나오지 않더니... 알아보니 명칭이 달랐다. 가격이 10만원도 안하고 샤오미니까 가성비 부분은 확실하겠거니 싶어 믿고 구매하였다. 1080P 녹화가 된다. 조만간 후기를 올릴 것이다.



▲샤오미 스마트폰 세일


스마트폰 매니아들 모두 주목해야 할 부분은 바로 여기다. 다양한 샤오미 스마트폰을 알아보고, 땡기는 제품을 한번 이번 기회에 질러보도록 하자. 개인적으로는 당연히 MIX Ultimate 가 땡기지만, 아직 갤럭시노트7이 잘 지켜주고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스마트폰에는 큰 관심이 가지는 않을 것 같다.



▲샤오미 파워 전자제품 딜


그 밖에도 패드제품, 노트북(랩탑)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고, 전기와 관련된 드라이버 제품들도 이번에 세일이 진행된다. 관심이 있으면 둘러보자.



▲샤오미 컴퓨터 & 네트워킹 제품들


와이파이 장비들, USB 확장 포트, 안드로이드 TV박스, 와이파이 증폭기 등등 다양한 네트워크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샤오미 베스트 스마트 제품


샤오미 제품 중 가장 베스트 제품들만 따로 모아둔 카테고리도 있다. 한번 구경해보자.



▲샤오미 스마트 홈 & LED 제품


국내에서도 IoT 산업이 발달함에 따라, 똑똑한 소비자 분들은 스스로 IoT 장비들을 직접 가정에 구비하여 스마트한 가정집을 꾸려나가고 있다. 먼저 가장 기본이 되는 LED 조명부터도 스마트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 역시 샤오미가 또 빠질 일이 없다. 한번 관심있게 살펴보자.


이 정도로 다양한 샤오미 제품들이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대폭 할인이벤트 중 이므로, 관심있다면 한번 구매해 보도록 하자. IT 제품들은 비싸다는 편견은 진작에 깨졌다. 얼마든지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요즘이다. 끝.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

샤오미 스마트 LED 스탠드 램프 MJTD01YL 후기 리뷰

기어베스트 안드로이드 티비박스 Beelink GT1 구매 후기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