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새로운 IT장비는 언제나 환영이야~ 를 한번쯤 외쳐주기를 바라는 오버워치의 트레이서를 상상하며, 오늘도 기어베스트 제품들을 윈도우쇼핑을 즐겼다. IT 기기들을 하나하나 볼 때마다 정말이지 지르고 싶은 마음이 금쪽같지만, 지금 어느하나 딱히 필요한건 없기에, 그냥 쇼핑 자체를 즐기고 있다.



피가되고 살이되는 블로그,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유길용

#CopyLeft(C) 는 저작권의 반대개념으로, "모든것을 공유한다" 는 뜻 입니다#

#공유라는 개념은 그대로 복붙하시라는 개념이 아니라, 내용을 응용해서 가져가시라는 말씀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것도 있음을 밝힙니다#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할인쿠폰 이용방법


그러고보니, 필자가 할인쿠폰에 대한 글을 쓴 적이 없어서 지금 이렇게 추가글을 작성중이다. 기어베스트는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쿠폰 시스템이다.


쿠폰은 크게 세가지로 나뉜다. 브랜드별 / 품목별 / 할인가격이 정해진 제품에 대한 가격고정 딜 이렇게 세가지 이다. 브랜드는 샤오미부터 Beelink, UMI, Broadlink 등등 인기있는 회사들에 대한 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으며, 품목별은 건강제품부터 스포츠, 전기, 장비, 컴퓨터, 네트워킹, 모바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대한 할인쿠폰이 준비되어 있다.



▲http://www.gearbest.com/


기어베스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이렇게 쿠폰에 대한 배너창이 보일 것이다. 클릭해서 들어가보자.




각종 쿠폰들이 한페이지에 가득하다. 처음은 브랜드별 쿠폰 모음이다. 만약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다면 해당 브랜드 쿠폰을 미리 받아놓기를 추천한다. 쿠폰에 보면 현재 얼마나 남아있는지 수량이 퍼센트로 표시가 되어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그 밑에는 카테고리별로 쿠폰이 모여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은 생각보다 빨리 소진되므로 잽싸게 받아두도록 하자.




마지막으로는 이미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쿠폰이다. 마침 원하는 제품이 여기에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을 해보는데, 아직까지 그런적은 없었다.




기어베스트 할인쿠폰 사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제품군에 대한 쿠폰을 확인하고 오른쪽에 있는 Discover Deals 버튼을 누르면 된다.




그러면 이렇게 쿠폰이 발급되었으니 My Coupon 에 가서 확인해보라고 안내창이 뜬다.




발급된 쿠폰에 대해서는 저 화살표에 쿠폰번호가 출력이 되어 있고, Already received 라고 이미 접수 된 쿠폰이라고 표시가 된다. 그 밑에는 Use Link 가 표시가 되어 있어서 해당 쿠폰을 쓸 수 있는 제품 링크로 넘어갈 수 있다.




또한 로그인 한 상태에서 My Coupon 으로 들어가보면 지금까지 다운받은 쿠폰들을 볼 수 있다.




왼쪽부터 쿠폰코드 / 쿠폰타입 / 할인률 / 사용유무 / 남은기간 등이 표시가 되어 있다. 자, 그렇다면 이론설명은 이대로 끝이 났고, 한번 실전으로 들어가보도록 하자.



▲http://www.gearbest.com/sports-fitness-headphones/pp_495762.html


요즘 필자가 눈여겨 본 제품 중 하나인 무선 블루투스 제품이다. 이 제품을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무척이나 고민중에 있는데, 우선 쿠폰을 적용시키는 것 까지 한번 해보도록 하자. 구매야 뭐 언제든지 할 수 있으니 말이다. 혹시라도 필자처럼 이 제품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이 계신다면 위의 주소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우선 카테고리를 잘 봐야 한다. 가장 마지막이 아니고 최상단 카테고리를 보면, Consumer Electronics 라고 나와있다. 따라서 여기에 적용되어지는 쿠폰은 Consumer Electronics 할인 쿠폰이 되겠다.




장바구니에서 Promotion Code 라고 칸이 보일 것이다. 해당 칸을 클릭하면 이 제품에 맞는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밑에 목록으로 나오게 된다. 해당 쿠폰만 지정해주면 바로 할인이 적용이 된다. 최종적으로 저렇게 할인률 13%가 적용이 된 가격이 보여지게 되고 이제 결제진행을 하면 된다. 쿠폰코드도 불편하게 하나하나 적는 방식이 아닌 자동입력이라 편리하다.


기어베스트 할인쿠폰, 아직도 모르셨다면 적절히 이용해서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해보자. 다양한 IT기기들을 국내에서보다 싸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끝.


해외직구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및 구매방법

샤오미 스마트 LED 스탠드 램프 MJTD01YL 후기 리뷰

Beelink GT1 안드로이드 TV Box (셋톱박스) 한번 질러볼까?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을 검색!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