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영화 컬쳐데이!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문화의날 (문화가 있는 날) 할인 정보

2019. 11. 26. 00:03

에디터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애드블록은 광고쟁이들에게 사용해 주세요!

몰랐습니다. 매주 마지막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상영하는 영화는 5,000원에 볼 수 있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이런 벌써 말해버렸군요. 그렇습니다. CGV를 비롯하여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 됩니다. 근데 영화 러닝 타임이 보통 2시간 정도 하기 때문에 이 시간대에 선택할 수 있는 영화는 사실상 한 개 정도밖에 안 됩니다. 영화매니아 분들은 하루에도 두편 이상을 연달아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이 시간대가 참 애매해서 두 편 이상을 볼 확률이 매우 낮을 듯 싶습니다.


2D 뿐만 아니라 4DX도 할인 적용!

위에서 설명드린 영화는 2D 기준 입니다. 4DX의 경우는 매주 수요일 일괄적으로 적용됩니다. 특정 시간대가 없다는 뜻 입니다. 가격은 10,000원 입니다. 무척 저렴하지요. 단 영화 1편에 대해서만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 하루종일 모든 영화에 적용된다고 하면 참 좋겠지만, 딱 한편만 만원에 관람이 가능합니다. (치사빵꾸)


혹시 카드 중복 할인도 적용 될까?

네. 됩니다. 사용하고 계신 카드사가 영화 할인 혜택이 있다면 중복 적용이 됩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모두 적용 됩니다. 보편적으로 카드 할인이 3,000원 정도니까 2D영화를 기준으로 보면 문화의 날에는 2천원에 영화를 볼 수 있는 샘 입니다. 진짜 싸네요. 하지만 시간대도 퇴근 시간대와 곂치기 때문에 미리 예매하지 않으면 인기 영화의 경우 매진이라는 무서운 결과를 맞이할 수도 있으니 미리 예매하셔서 영화 관람을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할인이 되는 것과 안 되는 것이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카드사에 문의를 해서 알아보자!

단 위의 스샷 이미지에도 나와있듯 스위트박스같은 특별 좌석은 컬처데이 할인 이벤트에서 제외되는 좌석 입니다. 일반석만 가능하지요. 또한 CJ One 포인트 및 CGV 할인쿠폰, 현대카드의 경우는 M포인트, 삼성카드는 페이백 등등의 할인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고 명시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