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새로운 컵라면이 출시되었습니다. 도시어부라는 타이틀을 그대로 가지고 나왔군요. 도시어부는 낚시 예능으로 이경규님, 이덕화님, 장도연님이 MC 입니다. 개인적으로 낚시를 가끔 즐기고 있어서 종종 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제조사는 오뚜기구요 유통 업체는 제목에도 언급했듯 CU편의점 입니다.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아직까지는) 믿을 수 있는 오뚜기니까 맛은 뭐 평타는 칠 것이다 라는게 개인 생각입니다.
우선 이렇게 생겼습니다. 조사해보니 해물짜장 버전도 있다고 하는데 제가 편의점에 방문했을 당시에는 짜장 버전이 없었습니다. 다 팔리고 없던건지 아니면 아직 안 들어온건지 알 수 없군요. 귀여운 물고기 모양 후레이크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마케팅을 제대로 할 줄 아시는 분들이 참여한 듯 합니다. 이런거 은근 좋아하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저도 그 중 한 명이구요. 그 육개장 컵라면에도 소용돌이(?)후레이크가 있잖아요? 그거 되게 좋아하거든요. (흐믓)
별첨소스와 분말스프가 들어 있습니다.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끓는 물 붓고 분말 스프를 넣습니다. 그리고 충분히 익으면 그 때 별첨소스를 부어서 잘 섞어 먹으면 끝 입니다.
하지만 난 귀찮으니 아예 이렇게 첨부터 부어버려야지~!
얘가 그 물고기모양 후레이크로군요. 포장지에 나온 퀄리티랑 똑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은 평타는 칩니다. 이게 처음 접해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기존의 라면들의 맛을 아직까지 뛰어넘는 신(제품) 라면은 없는 듯 합니다. 가끔 먹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한데 막 그렇게 나만 믹고 먹어봐를 외칠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제 기준으로는 탈락! 이걸 먹느니 차라리 무파마를 먹을 것 같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