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엄청 맛있다고 하길래 저도 구매해서 먹어봅니다. 요괴라면 포켓몬외전 세트! 예전에 대량 구매했다가 낭패를 본 경험이 있으니 이번에는 낱개로 하나만 사서 시식해 보려고 합니다. 배송비가 아깝긴 하지만 어쩔 수 없습니다. 대형 슈퍼에도 팔면 참 좋을텐데... 아직은 입점이 안 된 모양입니다.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귀여운 잠만보가 그려져 있군요.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라면이라고 하는군요. TV를 안 보니까 뭐가 소개가 되고 있는건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그저 SNS만 열심히 할 뿐! 검정 포장지는 신라면 블랙을 연상케 합니다. 왠지 고급져 보입니다.


조리하는 방법은 짜파게티랑 비슷합니다. 먼저 면을 삶고, 물을 조금만 남기고 따라 붓습니다. 그리고 안에 동봉된 간장소스와 볶음야체 마요네즈 소스를 넣고 좀 더 조리고, 그릇에 덜어서 마무리로 김스프와 입맛에 따라 요괴 핫소스를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소스가 이렇게 4개나 들어있습니다. 왼쪽이 조리 중간에 넣어야 할 간장소스와 볶음야체 마요네즈 이고, 오른쪽이 조리 후 뿌려먹을 김스프와 요괴 핫소스 입니다. 포켓몬 스티커(?)도 들어 있습니다. 갑자기 저거 보니까 치토스에 들어있었던 따조가 생각납니다. (따조를 알면 당신의 나이를 대략 짐작이 가능!)


면을 삶습니다.


다 익어간다 싶으면 물을 조금만 남기고 이렇게 두 가지 소스를 넣습니다. 그리고 좀 더 쫄입니다.


적당하다 싶을 때 그릇에 덜고 마지막 남은 소스들을 뿌립니다. 요괴핫스프가 생각보다 하나도 안 맵습니다. 저는 매운걸 진짜 못먹는데도 불구하고 다 넣어 먹었습니다. 하나도 안 매워요. 오히려 신라면이 더 매운 것 같습니다. 이게 맛이 스파게티면이랑 조금 비슷합니다. 김이 들어가서 엄청 고소하네요. 맛이 괜찮네요. 편의점이나 대형 슈퍼에 팔면 자주 사먹을 것 같습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