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편의점라면! 농심 매콤 너구보나라 (매콤한 까르보나라) 시식 후기

2020. 1. 25. 00:04

에디터에게 힘이 되어 주세요. 애드블록은 광고쟁이들에게 사용해 주세요!

오랜만에 편의점 컵라면 시식 후기글 입니다. 농심 너구리, 다들 아시죠? 유명하죠. 이 라면을 좋아하는 이유는 "면발" 때문입니다. 오동통통! 쫄깃쫄깃! 정말 광고 그대로의 식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국물맛도 좋구요. 그런 너구리 브랜드 시리즈 중 하나인, 매콤 너구 보나라를 발견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요렇게 생겼습니다. 영양 정보는 필요 없다고 생각하므로 따로 적지는 않겠습니다. (부질없음)


판매 편의점 : GS25

가격 : 1,600원


분말스프는 딱 이거 하나 뿐 입니다. 조리 방법은 짜파게티나 스파게티면처럼 일단 면을 뜨거운물에 부어서 불린 다음 물을 따라내고 (조금은 남기자) 스프를 부어 잘 버무리면 됩니다.


맛이요? 볶음짬뽕 같습니다. 근데 까르보나라 맛을 내기 위해 고소한맛을 많이 냈군요. 그래서 그런지 생각보다 덜 매웠습니다. 너구리 오리지널이랑 비록 다른 카테고리의 라면이지만 앞으로는 전 오리지널만 찾을 것 같습니다. 이것은 까르보나라 라기 보다는, 그냥 불닭볶음면에서 매운맛을 약화시키고 마요네즈를 들이부어 고소한 맛을 낸 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닥 땡기는 맛은 아닙니다. 끝.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잠깐! 비밀로 남겨야 할 만한 내용인가요? 그렇다면 차라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