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새로운 글쓰기 에디터 전용으로 제작해본 첨부파일 디자인 입니다. 친효스킨에서 가장 완벽하게 적용됩니다. 타 스킨에서는 약간의 변형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TIP
 
 

2019년 12월 9일 티스토리 모바일앱이 업데이트 되면서 CSS 첨부파일 스타일도 일부 변경이 되었습니다. 친효스킨 1.15 버전에서 오류가 있으니 여기에 있는 첨부파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CSS에서 새로운 글쓰기 에디터용 첨부파일 부분을 몽땅 변경해 주시면 해결 됩니다.

 

HTML 세팅

기존 첨부파일의 태그명, 클래스명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HTML에서 따로 편집할 부분은 없습니다.

 

CSS 세팅

먼저 아래의 첨부파일을 한번 살펴봐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스타일로 출력됩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친효애드온 - 새로운 글쓰기 에디터용 첨부파일 스타일 CSS.txt
0.00MB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다면 텍스트 파일을 열어서 내용을 모두 전체 복사를 합니다. 그리고 현재 사용 중 이신 티스토리 스킨의 편집 모드로 들어가서 CSS 항목에 공간을 만들고 붙여넣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위치는 어디든 상관 없습니다.

 

이렇게 그대로 복사 붙여넣기를 하시면 됩니다. 위의 스크린샷은 일부의 모습만 보여드린 것 입니다. 코드가 다소 길지만 길이에 상관 없이 전체 복사하시고 붙여넣기를 꼭 해주세요. 하나라도 빠지면 오작동 합니다. 붙여넣기를 하셨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적용 버튼을 눌러서 저장합니다. 이제 새로운 글쓰기 에디터에서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