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늘도 라면을 먹습니다. 이번에도 지난 시간에 이어서 GS25 전용 브랜드인 유어스(YOU US) 사에서 출시한 육칼 이라고 하는 컵라면에 대한 후기 입니다. 쫄깃하고 굵은 면발과 풍부한 건더기를 첨가해 진하고 얼큰한 육개장라면이라는 보조설명이 있네요.




거두절미하고, 이렇게 생겼습니다. 강렬한 레드 컬러로 식욕을 상당히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스프는 두 가지 입니다. 분말스프와 육개장 스프가 있습니다. 그냥 뜨거운 물 붓고 다 때려넣고 3~4분 정도 기다리시기만 하면 됩니다. 간단합니다.




비주얼은 제법 그럴 듯 합니다. 맛은 어떨까요?


음! 괜찮은 맛 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합니다. 매운것을 잘 못 먹는 저에게는 역시 살짝 매콤한 느낌이 있습니다. 밥 말아 먹어도 맛있을 것 같구요. 육개장을 좋아하다보니 괜찮게 느껴지는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낚시하러 저 멀리 산으로, 들로 떠났을 때 야외에서 딱 먹으면 정말 맛있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이거 봉지라면으로도 출시되면 야외에서 친구들이랑 캠핑가서 끓여먹으면 진짜 딱이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갑자기 삼겹살도 생각나구 막 그러네요. (웃음) 이따금씩 사먹고 싶은 컵라면 입니다.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