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오랜만에 편의점 컵라면 시리즈 입니다. 새로운 컵라면이 생각보다 빨리, 그리고 제법 많이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 듯 합니다. 오늘은 가쓰오 유부 우동 입니다. 개인적으로 우동을 좋아하기 때문에 먹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제조사는 오뚜기 입니다.




가쓰오 유부 우동, 가쓰오라는 키워드가 들어갔기 때문에 뭔가 더 얼큰해질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전자랜지로는 2분, 끓는 물에서는 4분이라고 나와 있지만 좀 더 꼬들한 면을 즐기기 위해 저는 끓는물에 3분 정도만 진행시킬 예정 입니다.




열어보니 우동 스프와 커다란 유부가 보입니다.



물을 선까지 따라 붓고, 3분 뒤의 모습입니다. 딱 예상대로 아주 꼬들하게 익었습니다. 식감도 좋구요. 살짝 아삭하게 먹는게 취향인지라 더할나위없이 훌륭하게 익었습니다. 맛이 어떨까요?


음... 이건 그냥 농심 튀김 우동에서 좀 더 감칠맛이 살짝 더해진 것 같은데, 그게 별다른건 없고 그냥 저 유부 버프를 받아서 그렇게 된 것 같습니다. 유부는 맛있습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구요. 국물도 괜찮습니다. 근데 앞으로는 먹지 않을 것 같아요. 차라리 튀김우동을 먹는게 낫다고 생각됩니다. 가격도 튀김우동이 좀 더 싸고 맛도 제 입맛엔 더 맞는 것 같아요. 칼칼하고 시원한 맛에 가까운건 이 가쓰오 유부 우동이 아니라 튀김 우동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좀 아주 살짝 느끼해요. 그렇습니다. 궁금하시면 한번 드셔보시기 바래요. 사람 입맛은 누구나 다 다르니까요. 끝.





알리익스프레스 할인

이 블로그를 후원해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