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유토렌트 무료 버전에는 광고가 나옵니다. 때로는 민망할 정도의 성인 광고가 나오곤 합니다. 청소년들도 쉽게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 이렇게 무방비하게 성인 광고에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아이 및 청소년을 키우고 계시는 부모님께서는 부디 아이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특히 남자 아이의 경우는 더욱 더 각별한 신경을 써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잘못된 성인식이 생기면 여성을 오로지 성적 도구로만 생각하기 때문이죠. 올바르게 잡아주지 못한다면 먼 훗날 가해자가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사소한 것 부터 관심을 가져주도록 합시다.


그 시작은 유토렌트 라고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일종의 P2P 프로그램인데 아마 공유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유틸리티 일 것입니다. 광고를 제거한 유료 버전을 사용하신다면 아무 문제 없지만 무료 버전의 경우는 광고가 왼쪽 하단에 나옵니다. 이것을 안보이게 하는 방법입니다. 제목에는 많은 분들이 검색해서 알수 있도록 일부러 키워드를 몇개 더 추가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먼저 유토렌트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옵션 >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설정창이 뜨면 왼쪽의 메뉴들 중 맨 아래에 있는 고급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필터창이 보일텐데요 이곳에 offer 라고 입력합니다. 그러면 아래의 여러 항목이 offer와 관련있는 이름들만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에서 맨 아랫부분에 있는 offers.left_rail_offer_enabledoffers.sponsored_torrend_offer_enabled 두 개의 항목을 각각 선택하여 거짓으로 변경해주시고 확인을 누르면 됩니다.




다음은 필터에 upsel 이라고 검색합니다. 딱 하나의 항목만 나오는데 마찬가지로 선택하신다음 거짓으로 변경해 줍니다. 그리고 확인을 눌러서 마무리 합니다.




이제 유토렌트 화면을 보세요. 광고가 나오던 부분이 이렇게 빈 공간으로 변한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그냥 도움되는 광고만 나오면 굳이 이렇게까지 안하려고 했는데 성인광고까지 아무렇지않게 나오니까 어쩔 수 없군요. 끝.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