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지금은 개인이 온라인으로 활동영역을 넓혀가는 세상입니다. 누구라도 인기 BJ가 되어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해서 개인 커리어를 만들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주특기 분야만 있다면 얼마든지 개인기를 발산하여 그에 합당한 수익으로 바꿀 수 있는 샘 입니다. 콘텐츠는 청소년에게 악영향을 미치는 것, 법을 어기는 것만 아니라면 그 어떤것을 해도 상관 없을 것 입니다. 먹방이든, 게임방송이든, 노래든, 웃기는 것이든 뭐든 상관이 없지요. 이제 틀에 얽메인 시대는 갔습니다. 직업이라는 개념이 어느덧 허물어져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교육 부문에서도 활달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령 선생님들께서도 온라인으로 활동을 많이 진행하려고 하십니다. 유튜브나 기타 무료 플랫폼을 활용해서 온라인 강사가 되어 활동을 하시기도 하고, 유료 플랫폼을 활용해서 좀 더 전문적으로 학생관리부터 동영상 강좌 관리까지 편리하게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오늘 안내해드릴 클래스온도 인강사이트제작에 관련된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플랫폼 회사입니다.




클래스온은 선생님 그리고 강사분들에게 매우 유익한 인강 솔루션 제작 업체 입니다. 딱 맞는 맞춤정장처럼 한분 한분에게 맞는 플랫폼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위에서 잠깐 말씀드린 무료 플랫폼의 장점은 당연히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점이지만, 단점이 너무나 치명적 입니다. 일단 HTML 부분부터 제작까지 모두 혼자서 진행해야 하며, 설령 만들었어도 교육 중 발생하는 프로그램 문제들, 그리고 학생 관리, 동영상 관리 부분을 다 알아서 해나가야 한다는 것 입니다. 때문에 이 모든것을 알아야 하며, 이것을 다 배운다는건 정말 지니어스 브레인이 아닌 이상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시간은 시간대로 들어가며 대부분 이렇게 무료플랫폼만 알아보시다가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클래스온은 인강 솔루션 중 가장 퀄리티가 뛰어하며 경제적으로도 무척 저렴한 비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선생님들께서 온라인 강사가 될 수 있는 밑거름을 충분히 만들어 드리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강점입니다.




설치부터 교육, 그리고 기술지원까지 처음 인강을 접하시는 선생님들께서 어려워하는 부분들을 모두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것이 클래스온이 다른 인강 솔루션과 크게 다른 부분이기도 하며 장점이기도 합니다. 물론 다른 유료 사이트들도 이 부분에 있어서 거의 차이가 없을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퀄리티 및 비용 부분에서는 클래스온이 단연코 우수하다고 말씀 드릴 수 있겠습니다.


클래스온에서 진행하시게 되면 가장 먼저 신청자와 면밀한 상담 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24시간 이내에 설치를 완료하게 됩니다. 이후 클래스온의 전반적인 사용법들을 적응하실때까지 배워나가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을 하다가 오류가 발생하거나 기타 여러가지 특수 상황에 대해서도 언제나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어서 큰 걱정이 없습니다.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면 웹코딩이라는걸 스스로 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게 쉬운게 아닙니다. 온라인으로 강좌를 하고 싶어도 이 부분에서 대부분 포기합니다. 클래스온은 온전히 강의에만 집중하면 되기에 고객분들께서도 매우 만족하시면서 사용하십니다. 동영상 관리법, 프로그램 사용법, 사이트 설정 기타 등등 이러한 걱정 없이 마음껏 강좌에만 집중하고 싶다면 클래스온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현명할 것입니다.



https://claesson.co.kr/#sample


클래스온의 샘플 사이트에서 이미 많은 선생님들이 사용하고 있는 예제 사이트를 직접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다. 심플하지만 모든 기능을 다 다룰 수 있는 기능, 편리한 인터페이스, 직관적인 디자인 스킨을 한번 피부로 느껴보도록 합시다. 아래는 데모사이트 입니다.



A타입부터 C타입까지 선생님들의 스타일과 강좌 성격에 맞춰서 세부 조절을 할 수 있으며 각 타입별로의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C타입으로 올라갈수록 더 많은 기능들을 지원한다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A타입으로도 충분히 온라인 인강사이트를 제작함에 있어서 부족함은 없습니다.


이쯤되면 한가지 고민이 생깁니다. 이정도 퀄리티와 사용의 편리성을 보면 아무래도 가장 크게 걱정되는 부분이 바로 비용 부분이죠. 클래스온은 비용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노력을 하였고, 그 결과! 월 임대비를 과감히 생략하여 최초 1회에 한해서만 비용을 지급하면 되는 방법으로 선생님들과 강사분들의 부담을 없애드렸습니다. 대부분의 인강 사이트 제작 업체에서는 월세처럼 월 임대비를 받는 방식입니다. 만약 온라인 강좌 수익이 없으면 매달 내야하는 비용이 부담스럽기만 할 것입니다. 이런 걱정을 아예 없애버린 샘입니다.


확실한 인강사이트제작을 원하신다면, 다양한 인강 솔루션을 원하신다면, 그 해답은 클래스온에 있을 것입니다. 지금 바로 상담을 통해서 온라인 강사가 되기 위한 첫 걸음마를 떼 보도록 하세요. 시작이 반 입니다.


클래스온 : https://claesson.co.kr/



이 글은 지원받아 작성된 글 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